용인 청년 회의소 경기도 신체장애인복지회 용인시지부에 후원금 전달

사단법인 용인청년회의소 회장 권용희(이하 권 회장)는 10월 21일 사단법인 경기도신체장애인복지회 용인시지부 지부장 김태근(이하 김 지부장)에 후원금을 전달했다.

▲사진=권 회장이 후원금을 전달하고 있는 모습ⓒ용인소비자저널

권 회장은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따뜻함을 전달하는 한 단체의 이야기를 듣게 되었다. 그래서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200만원의 후원금을 좋은 곳에 사용해 달라며 경기도신체장애인복지회에 전달하였다. 후원금은 신체장애인들의 의료비 지원 및 생필품 구입 등에 활용될 예정이다.

김 지부장은 “힘든 시기가 장기화되어 장애인 단체가 어려움을 격고 있었는데, 따뜻한 응원을 계기로 희망을 얻었다”며 “용인의 청년들이 더 발전하여 도움이 필요한 곳에 선한 영향력을 전달해 윈윈(win-win)하고, 용인시지부의 문은 항상 열려있으니 언제든지 방문해 달라” 라고 말했다.

권 회장은 “코로나로 인해 많이 힘드시겠지만, 소중한 마음을 모아 응원할 수 있어 영광스러운 날이다”라며 “용인청년회의소와 경기도신체장애인복지회의 유대 관계가 지속되길 바라고, 청년들의 도움이 필요하다면 언제든지 달려올 것”이라고 밝혔다.

[용인소비자저널=이성찬기자]

The post 용인 청년 회의소 경기도 신체장애인복지회 용인시지부에 후원금 전달 appeared first on 용인시 소비자저널.

공유기사 보기
공유기사 : james1717 용인시 소비자저널

Powered by WPeMatic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