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시의회 김현덕, 김진옥 의원 지방의정봉사상 수상!

전주시의회 김현덕, 김진옥 의원 지방의정봉사상 수상!
▲사진*전주시의회 김현덕, 김진옥 의원 지방의정봉사상 수상

[전주시 소비자저널=최훈 기자] 전주시의회 김현덕(삼천1·2·3동), 김진옥(송천1·2동) 의원이 29일 전북시군의회의장협의회(강동화 회장)로부터 ‘지방의정봉사상’을 수상했다.

협의회에 따르면 수상자들이 남다른 봉사정신과 소명의식으로 시민의 복리 증진과 지역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했다. 특히 수상자들은 현장 중심 의정활동을 통해 시민의 작은 목소리에도 귀를 기울이고, 침체된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헌신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김현덕 의원은 “시민의 다양한 애로사항을 해결하고 지역발전을 선도하는 것이야말로 시의원의 가장 큰 책무”라면서 “시민이 행복해야 지역이 산다는 마음가짐으로 현장에 중점을 두고 의정활동을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김진옥 의원은 “시민의 일꾼으로서 마땅히 해야 할 일을 했을 뿐인데 이렇게 상까지 받게 돼 대단히 영광스럽다”며 “앞으로도 시민 삶의 질 개선과 전주시 발전의 밀알이 되기 위해 더욱 정진하겠다”고 밝혔다.  

전북시군의회의장협의회장인 강동화 전주시의회 의장은 “지방자치 발전과 시민 삶의 질 개선을 위해 밤낮으로 애쓰는 두 의원에게 깊이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시민을 위한 일이라면 좌고우면하지 않고 시민만을 바라보며 의정활동에 임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지방의정봉사상은 의욕적인 의정 활동으로 지역발전과 주민을 위해 헌신·봉사한 의원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The post 전주시의회 김현덕, 김진옥 의원 지방의정봉사상 수상! appeared first on 전주시 소비자저널.

공유기사 보기
공유기사 : trochch 전주시 소비자저널

Powered by WPeMatic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