밝은미래협동조합, 전국 지부장 회의 개최

Bright-Future-Cooperation-_logo(out)-png-1

밝은미래협동조합(이사장 백동산)은 오는 23일 충청남도 천안시에서 전국 지부장 및 이사 대상 회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회의는 앞으로 협동조합이 나아갈 방향과 전국 지부의 활성화에 관해 중점적으로 논의할 예정이며 조합 기본 운영에 대한 설명이 이어질 전망이다. 특히 전국지부장을 중심으로 개최하는 이번 자리는 조합에서 취급하게 될  상품선정 및 수익구조 등과 관련된 부분, 방송언론에 대한 방안 등 다양한 측면에서 의견을 주고 받게 될 계획으로 향후 조합의 나아갈 방향에 있어 중요한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편, 밝은미래협동조합은 조합과 홍보관이 서로 상부상조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자리를 마련해 올곧은 대안을 모색해나감은 물론 노년소비자보호단체인 한국노년복지연합(이하 한노연) 김승기 사무총장을 특별 게스트로 초대하여 상호 협력방안에 대해서도 논의할 방침이라고 전했다.

[전국 지부장 회의 안내]  전국 지부장 회의를 아래와 같이 개최하오니 한 분도 빠짐 없이 꼭 참여하셔서 발전적인 의견을 개진해 주시기 바랍니다.

일시: 2016. 04. 23(토) 17:00 ~

장소: 충남 천안시 동남구 신방동 783-11 이삭빌딩 4층

대상: 전국 지부장, 밝은미래협동조합 이사급 이상

안건: 1. 조합이 나아갈 방향 및 추진현황

2. 지부장의 역할과 활성화 방안

3. 기타

 

긴급연락처: 전무이사 김종문(010-5580-4406)

공유기사 보기
공유기사 : 박세아 밝은미래뉴스

News Syndication by SMBAfroum

아바타 표시

사이트관리자

( 편집국, 소비자저널) == 본 기사는 통상 2이상 기자의 공동기사일 경우 표시되는 프로필입니다. 참여 기자 명단은 기사 하단에 위치해 있습니다. 더 많은 기사를 보시려면 상단의 기자명을 클릭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