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알로에 ‘그린퍼맨프로바이오-50’ 출시

그린알로에 ‘그린퍼맨프로바이오-50’ 출시

살아있는 프로바이오틱스 50억 균과 효소의 만남으로 장 건강 챙기세요!

바쁜 일상, 불규칙한 식습관, 스트레스, 과음, 과식 등으로 현대인의 장 건강에 대한 관심이 증대되는 가운데 ㈜그린알로에가 2014년 1월 식약처에서 품목제조허가를 받은 건강기능식품 ‘그린퍼맨프로바이오-50’의 출시를 앞두고 기대를 모으고 있다.

건강한 장을 유지하려면 장내에 유익균이 많고, 유해균이 적게 자리 잡고 있어야 한다. 그린퍼맨프로바이오-50은 유산균 증식 및 유해균 억제 ∙ 배변활동 원활에 도움을 줄 수 있는 5종의 50억 CFU 프로바이오틱스를 주원료로 함유한 건강기능식품이다. 또한, 소화기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엄선된 국내산 6종의 곡류, 6종의 과일, 12종의 채소를 발효시킨 효소가 담겨있으며, 8종의 복합효소분말, 브로멜라인, 치커리추출물분말, 매실농축액분말, 알로에베라겔분말, 비타민C, 건조효모 등 다양한 부원료가 함유되어 있다.

특히, 그린퍼맨프로바이오-50은 프로바이오틱스와 효소를 함께 섭취할 수 있어 영양소의 소화가 일어나는 주요 장소인 위, 영양소의 흡수가 일어나는 소장, 노폐물의 배설 통로인 대장, 이 모든 소화 기관의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것이 강점이다.

그리고 섭취하기 쉬운 분말 타입으로 구성된 그린퍼맨프로바이오-50은 이동 시 편리하게 휴대할 수 있도록 소포장 방식까지 더하여 바쁜 소비자들의 니즈를 부합시켰다.

그린알로에 건강기능식품은 합성보존료, 합성감미료, 합성착향료가 함유되지 않은 ‘3무 제품’이며, 모든 제품에 1%의 중국산 원료도 사용하지 않아 정직한 제품력을 인정받고 있다.‘그린퍼맨프로바이오-50’은 GP(그린플래너)를 통해 구입할 수 있다.080-234-6588

김대혁 기자

아바타 표시

사이트관리자

( 편집국, 소비자저널) == 본 기사는 통상 2이상 기자의 공동기사일 경우 표시되는 프로필입니다. 참여 기자 명단은 기사 하단에 위치해 있습니다. 더 많은 기사를 보시려면 상단의 기자명을 클릭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