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지방공인회계사회 환경사랑등반대회

 

광주지방공인회계사회 (회장 선흥규)가 지난 1일 전남 장성군 입암산에서 광주 및 전남지역 소속 공인회계사와 직원들 등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회원친선등반을 겸한 환경사랑캠페인을 벌인 후 기념촬영을 했다

 

 

광주지방공인회계사회 (회장 선흥규)는 지난 1일 전남 장성군 입암산에서 광주 및 전남지역 소속 공인회계사와 직원들 등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회원친선등반을 겸한 환경사랑캠페인을 벌였다

 

광주지방공인회계사회는 오전 10시부터 입암산 남창계곡 주차장에서 갓바위까지 오르면서 쓰레기 수거 등 환경정화 활동을 하고 무르익은 가을 단풍의 정취를 느끼며 회원간 친목과 단합을 강화하는 등반대회를 했다.

 

선흥규 회장은 이날 ” 회원들과 소속 직원들이 자주 모여 더 친교를 다지며 단합하고자 자리를 마련했다”며 “또 광주지방공인회계사회가 전문 직업인 단체로서 지역사회에 봉사하는 자세를 가다듬어 , 광주지방공인회계사회가 미력하나마 지역 사회에 다방면으로 기여하는 단체가 되도록 향후 지속적으로 활발하게 이런 행사를 추진해 나갈 것”이라고 다짐했다.

 

김대혁 기자

 

사이트관리자

( 편집국, 소비자저널) == 본 기사는 통상 2이상 기자의 공동기사일 경우 표시되는 프로필입니다. 참여 기자 명단은 기사 하단에 위치해 있습니다. 더 많은 기사를 보시려면 상단의 기자명을 클릭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