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린알로에 ] 수완점 오픈

 

                ▲ 그린알로에가 3일 수완점을 개점한다. 사진 오른쪽이 정광숙 대표 왼쪽이 조수현 지점장.

 

[ #그린알로에 ] 수완점 오픈

알로에전문기업 그린알로에가 오는 3일 창립 3년 만에 광주 광산구에 1호 지점인 수안점을 개점한다.

그린알로에 정광숙 대표는 이날 “광주 토종기업으로써 전국 지점 확산의 도화선이 될 1호 지점이라는 점에서 의미가 남다르다” 라고 의미를 부여했다.

그린알로에는 3년 동안 눈부신 초고속 성장을 거듭해왔다. 건강기능식품 20가지와 화장품‧생활용품 등 33가지 제품을 생산‧유통하면서 명실상공 알로에 전문기업으로써의 구색을 갖춰왔다. 특히 알로에 업계의 후발주자로써 차별화된 경쟁력을 갖추기 위해 제품 연구개발에 과감한 투자를 시도한 결과 소비자는 물론 공신력 있는 기관 등에서 인정받아 스포트라이트를 받고 있다.

그린알로에는 명품 알로에 제품을 생산하기 위해 최고급 원료를 고집하고 있다. 주원료인 알로에는 본고장인 미국산을 선택했고, 소비자들이 꺼림칙하게 여겨온 중국산 원료 및 원물은 단 1%도 함유하지 않는다는 것을 철칙으로 브랜드 가치를 높이는데 주력하고 있다.

또한 전제품에는 합성보존료‧합성감미료‧합성착향료 등 화학 성분을 뺀 ‘3무 제품’으로 출시해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선택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의 객관적 지표를 제공하고 있다.

이런 제품력을 바탕으로 그린알로에는 알로에 시장은 물론 건강기능식품 업계를 긴장시켜 대한민국의 대표브랜드로 지속가능 경영 능력을 평가받아왔다.

올 4월에는 한경닷컴, iMBC, 동아닷컴이 공동주최하고 소비자들이 직접 뽑은 ‘2013 대한민국대표브랜드 대상’에서 건강기능식품 부문에서 당당히 대상을 차지하는 등 상반기만도 수차례의 굵직한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특히 지난 8월에는 ‘2013 대한민국 지속가능 경영대상’에서 ‘제품 책임’부문에서 식품의약품안전처 처장상을 수상함으로써 제품에 대한 인정과 건강기능식품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실행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정광숙 대표는 “올바른 먹을거리 가이드를 제공해 왔다. 소비자들에게 브랜드 유대감을 느끼게 하기 위해 마케팅 전략도 차별화시켰다. 소비자들이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체험마케팅’을 통해 고객과 가깝게 소통하며 기업의 신뢰도를 높여가고 있다”며 ” 후원방문판매회사로서 평생일터를 꿈꾸는 여성에게 그린플래너 자격증을 제공하고 판매를 통해 부를 창출할 수 있도록 지원시스템도 마련했다. 이 때문에 일자리를 원하는 젊은 인력들이 몰려들었고 브랜드 파워를 구축하기 위해 개점을 확산하는 새로운 형태의 기업의 틀을 갖춰가게 된 것이다. 그 시발점이 바로 수완점 개점이다”고 말했다.

다음은 <정광숙 대표 축사> 전문이다.

친애하는 그린가족 여러분!

그린알로에가 비록 지역기업으로 탄생한 신생기업이지만 건강기능식품과 화장품 업계를 석권하는 롤모델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습니다. 시험을 통해 우수 인재를 발굴하고 그린알로에를 통해 변화와 발전하는 혁신기업으로 성장시키겠습니다.

또한 건강기능식품 기업인만큼 안전한 먹을거리를 제공해 소비자들의 권익을 보호하고 기업이 상생하며 사회에 악영향을 끼치지 않는 아름다운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매진하겠습니다.

수완점 개점을 진심으로 자축하며 수완을 기점으로 전국을 그린으로 푸르게 물들이는 토대를 마련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사이트관리자

( 편집국, 소비자저널) == 본 기사는 통상 2이상 기자의 공동기사일 경우 표시되는 프로필입니다. 참여 기자 명단은 기사 하단에 위치해 있습니다. 더 많은 기사를 보시려면 상단의 기자명을 클릭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