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토지주택공사 광주전남지역본부]판매촉진 워크숍

한국토지주택공사 광주전남지역본부( 본부장 박용철, http://www.lh.or.kr)는 27일부터 3일간 부동산시장 진단과 시장주도적 판매전략이란 주제로 판매촉진 워크숍을 열었다.

본부 전 직원이 참여한 이번 워크숍의 첫날은 현장 판매부서 단위의 사업지구별 판매이슈 점검을 위한 분임토의로 시작되었다. 이어 부동산 전문가 초청강연을 통해 정부의 부동산종합대책이 지역 시장에 미치는 영향을 분석하고 향후 시장변동성을 예측해 보는 시간을 가졌다.
지역본부의 하반기 판매전략 논의를 위한 판매 유관 부서 연석회의로 마무리 됐다.

박용철 본부장은 “정부의 부동산시장 활성화 의지가 확고하고, 실제로 미분양주택이 빠르게 감소하고 있는 등 우리 지역의 부동산시장도 전반적인 상승기에 접어들 것으로 예상된다”고 밝혔다.

한편 LH는 현재 광주전남혁신도시와 여수엑스포지구에서 미래투자가치로 주목받고 있는 분양아파트를 공급하고 있으며, 올 하반기에는 이번 워크숍 결과를 바탕으로 시장수요에 부합하는 공급조건으로 광주효천2지구 분납임대아파트 324호를, 광주전남혁신도시와 목포대성지구에서 공공임대아파트 2,488호를 새로 출시할 예정이다.

사이트관리자

( 편집국, 소비자저널) == 본 기사는 통상 2이상 기자의 공동기사일 경우 표시되는 프로필입니다. 참여 기자 명단은 기사 하단에 위치해 있습니다. 더 많은 기사를 보시려면 상단의 기자명을 클릭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