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회 해피니스-광주은행 오픈 대회 개막

 

 

 

KJB광주은행(은행장 송기진)은 나주 해피니스컨트리클럽에서 23일을 시작으로 오는 26일까지 ‘제1회 해피니스-광주은행 오픈’ 대회를 개최한다. 

< ?XML:NAMESPACE PREFIX = O /> 광주은행과 해피니스컨트리클럽은 지역 문화관광산업의 발전과 골프산업 육성을 위해 이번 대회를 유치하게 되었다. 총 상금 5억원(우승상금 1억원)을 놓고 벌이게 될 이번 대회는 5월 23일과 24일 예선전을 거쳐 25일과 26일 본선까지 총 4라운드 72홀 스트로크 플레이 방식으로 진행되며, 이상희, 강경남, 김대섭, 박상현, 홍순상 등 KPGA 상위 랭커들이 대거 출전할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앞서 열린 대회들이 국내 선수 참가 인원이 제한되어 있었기 때문에, 이번 대회는 올해 한국프로골프투어의 실질적인 개막전으로 평가된다. 광주은행과 해피니스 컨트리클럽은 적극적인 홍보 및 지원 등 성공적인 대회 개최를 위하여 노력하고 있는 중이다. 

 또한 이번 대회의 성공 여부에 따라, 향후 메이저 선수권대회의 지역유치에 영향을 줄 것으로 예상되어 지역 골프인들의 관심이 커지고 있다. 이번 대회는 J골프 채널을 통해 오픈 대회가 열리는 23일부터 4일 동안 전 라운드를 생중계할 예정이다.

 광주은행 김준원 홍보 본부장은 “이번 대회는 국내 최정상급 코스를 자랑하는 해피니스 컨트리클럽에서 펼쳐지는 만큼 선수들의 불꽃 튀는 샷 대결을 기대한다”면서 “이번 대회가 광주전남 지역의 문화관광산업 발전 및 골프산업 육성의 계기가 되었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전했다

아바타 표시

사이트관리자

( 편집국, 소비자저널) == 본 기사는 통상 2이상 기자의 공동기사일 경우 표시되는 프로필입니다. 참여 기자 명단은 기사 하단에 위치해 있습니다. 더 많은 기사를 보시려면 상단의 기자명을 클릭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