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광주은행] 부부의 날 맞아 직원 초청 시네마 데이트 행사 펼쳐

 

 

KJB광주은행 송기진 은행장은 21일 오후 6시 30분, 부부의 날을 맞이하여 광주은행 본점으로 임직원 및 가족 부부들을 초청하여 다과회를 갖고, 광주 롯데시네마에서 영화 ‘고령화 가족’을 관람하는 ‘둘이 하나 시네마 데이트’ 행사를 했다. 

< ?XML:NAMESPACE PREFIX = O /> 부부의 날을 맞아 마련된 이번 광주은행 직원부부 초청행사에는 다자녀 부부, 격지 근무직원 부부, 효도직원 부부, 5월 결혼기념일 부부, 사내 부부, 신혼 부부등 이색적인 직원부부들이 초청되어 눈길을 끌었다. 특히 이번 직원부부 초청행사는 광주은행 창립 45주년을 기념해 총 45쌍의 직원부부가 초청됐다.

 또한 이번 행사는 광주은행에 대한 직원들의 애사심을 높이고, CEO와 직원 및 가족들 사이의 끈끈한 유대감을 형성시키는 데에도 크게 기여한 자리가 되었다.

 광주은행은 지난 20일 성년이 된 직원과 직원자녀들을 초청한 성년의 날 행사 및 이번 부부의 날 시네마 데이트 행사를 통해 가정의 달을 맞은 임직원들의 사기 진작은 물론 소통의 기업문화를 넓혀가고 있다.

아바타 표시

사이트관리자

( 편집국, 소비자저널) == 본 기사는 통상 2이상 기자의 공동기사일 경우 표시되는 프로필입니다. 참여 기자 명단은 기사 하단에 위치해 있습니다. 더 많은 기사를 보시려면 상단의 기자명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