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럼] 작은 얼굴, 얼굴축소, V라인의 조건/강인숙의 얼굴축소칼럼

 

<소비자저널=정한기 기자>

[작은얼굴 / 얼굴축소] 작은 얼굴. 얼굴축소. V라인의 조건. 압구정 금단비가 강인숙의 얼굴축소칼럼

‘아이유처럼 얼굴을 작게 해주세요.

수지같이 얼굴을 작게 축소가 가능한가요.

현빈 오빠처럼 V라인 계란형 얼굴로 만들어 주세요.’

아이유, 수지, 현빈 등 인기연예인 얼굴처럼

작게 만들어 달라는 상담이 요즘 부쩍 늘었다.

최근에는 남성들까지 작은얼굴. 얼굴축소에 많은 관심을 보인다.

TV에서 보는 작고 예쁜 얼굴은 선천적으로 부모님께 받은 외적인 선물이다.

연예인의 작고 예쁜 얼굴과 지금 나의 얼굴도 부모의 위대한 DNA(유전인자)를 통해 받은 고유의 재산이다.

아무리 간절히 원해도 부모로부터 받은 나의 골격 그 자체는 변하지 않는다. 이를 인정해야 한다.

이런 점에서 작은얼굴. 얼굴축소. V라인을  바른 시선으로 봤으면 한다.

자신의 골격범위 내에서 작은 얼굴. 얼굴축소는 가능하다. 그러나 주의할 점이 많다.

▲. 부종이 없어야 한다.

얼굴에 부종이 있으면 얼굴은 붓게 된다. 당연히 얼굴이 커 보인다.

부종이 나타난다는 것은 혈액순환이 원활하지 않다는 의미다. 수분이 정체되어 밖으로 배출되지 못하는 것이다.

부종이 계속되면 지방량 증가로 지방세포를 크게 만들어 먹지 않아도 부종이 살로 변하게 된다.

즉 체내에 노폐물이 쌓여 얼굴이 붓게 되는 것이다.

부종은 여러가지 원인이 있다. 이 중 림프 순환이 중요한 원인이 된다.

프란 ‘노폐물의 배수구’ 이다. 노폐물이 잘 빠지도록 림프 순환을 시켜 줘야 한다.

림프순환에 도움이 되는 방법으로 가벼운 조깅을 권한다.하지만 운동도 좋지만 림프순환관리가 더 효과적일 수 있다.

운동이란 본인이 여러가지 요인으로 하지 않을 수도 있기 때문이다.  관리는 전문가의 도움을 받는 게 좋다.

염분 섭취가 많은 짠 음식물 즉 국, 찌개종류의 섭취를 줄여야 한다.

염분섭취는 위험한 물질이 세포를 지키는 방어벽을 무너뜨리는 것과 같다.

구체적으로 보자면 위는 점막이 보호하고 있다. 위액 안 강한 산성도 위 세포 벽에 상처를 입히지 못한다.

그러나 짠 음식은 점막을 녹여서 위벽을 무장해제 시킨다고 한다.

일본 의학박사이며 병에 걸리지 않는 식사법의 저자인 슈토히로시 박사는 과하게 짠 음식 섭취는 만병의 근원이 된다고 규정했다.

이런 음식 섭취는 혈관을 좁혀 각종 영양소들이 세포로 이동하는 것을 어렵게 한다.

이렇듯 짠 음식을 먹으면 부종이 심하게 되고 림프순환이 안 된다. 이럴 경우 얼굴은 결코 작아지기가 어렵다.

부종이 심하다는 것은 얼굴이 더 커질 수도 있다는 가능성이 있다는 사실을 기억하자.

최고의 작은 얼굴. 얼굴축소 관리를 받은 뒤 몸무게가 4kg 이상 늘어나게 되면 본래의 얼굴로 되돌아온다는 것도 알아야 한다.

▲ 장시간 옆으로 잠을 자는 것은 아주 나쁘다. 옆으로 누울 시는 새우처럼 등이 휘게 된다.

 어깨는 한쪽만 압박을 받아 눌리게 되며 골반도 한쪽으로 기울어지게 된다.

얼굴 역시 장시간 옆으로 자게 된다면 (얼굴) 골격도 압박을 받아 균형이 틀어지게 된다.

바른 자세로 걷거나 앉거나 서는 것은 중요하다.

취침시 바르게 자는 습관은 바른 자세의 더 중요한 기본이 될 수 있다,

평균 8시간 수면을 취할 시 8시간 동안 바로 누워 자는 것이 좋다.

하지만 뜻대로 되지 못한다. 될 수 있는 대로 바로 누워 자는 것이 좋다.

▲. 작은 얼굴. 얼굴축소를 원한다면 일상 중에도 스스로 여러가지를 점검해야 한다. 잠을 자는 시간도 중요하다.

퇴근 뒤 밤 11시부터 12시 사이에는 잠을 잘 수 있어야 한다.

특히 밤 10시30분부터 새벽 2시30분 까지는 담과 간 등 중요 장기가 활동하는 시간이기에 누워서 충분한 휴식을 취해야 한다.

친구들과 카톡을 즐기다 새벽에 잠을 자는 습관은 작은 얼굴을 만드는 데 방해물이다. 꼭 고쳐야 할 버릇이다.

올빼미족이라하여 새벽까지 활동하면 생체리듬의 낮과 밤이 바뀌면 여러 장기중 간 담이 쉴 수 있는 시간이 없어 부종 등이 생긴다.

특히 자율신경(부교감신경과 교감신경)의 균형이 깨지게된다 여기서 교감신경이란:응급상황 스트레스 공격을 받을 때

에너지를 집중사용하는 신경이다. 또 부교감 신경이란 휴식 사랑 수면 등을 위해 내장 근육들이 많이 사용하는 에너지 신경이다

자율신경이 균형을 이루면 몸은 편안하고 스트레스는 줄어들며 근육은 이완된다.

생활리듬이 낮에는 활기차게 활동을 하고 밤에는 숙면을 취하도록 해야 한다.

그래야 생활리듬이 활발해져 붓기가 빠지고 균형을 이뤄 건강하고 작은 얼굴이 되고  얼굴축소에도 도움이 된다.

아이유나 수지 그리고 현빈 오빠처럼 갸름한 얼굴을 모두가 가질 수는 없다.

그러나 생활 습관을 고치고 제 시간에 잠을 자는 버릇만 가져도 자신의 얼굴을 축소 시킬 수 있다

부종이 가라 앉고 건강한 얼굴이 되기 때문이다.

부모님이 주신 얼굴 크기의 범위내에서 보다 작게 보이는 얼굴은 얼마든지 가능하고 지금 현재 얼굴보다는 분명 줄일 수 있다.

아이유나 수지 그리고 현빈 얼굴에 가까워 질 수는 있을 것으로 보인다.

 

대한민국 성형 중심지 압구정 금단비가 에스테틱을 운영하는 원장강인숙입니다.

20여년 현장에서 직접 쌓은 임상으로 작은 얼굴, 안면비대칭 관리. 바른 골반만들기.

아프지 않은 비만관리,신부관리를 각 개인에 맞춰 건강한 몸과 아름다운 얼굴을

책임제 관리로 만족을 드리는 피부 전문가입니다.

[강인숙 원장의 정보를 보시려면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