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은행 전남영업본부, 영업본부장-사무소장간 경영협약 첫 체결식

 
 
  
농협은행 전남영업본부, 영업본부장-사무소장간 경영협약 첫 체결식
 
김대혁 ㅣ 기사입력 2012/03/07 [00:10]

▲     ⓒ동양뉴스통신
  NH농협은행 전남영업본부(영업본부장 박종수)는  6일 NH농협은행 순천시지부에서 전남 동부권 사무소장(지부장, 지점장)과 경영협약을 체결했다.
 이어 3월 7일 서부권(목포신안시군지부), 3월 9일 중부권(나주시지부)에서 경영협약식을 갖기로 했다.
 NH농협은행 출범 후 처음 실시한 경영협약식을 통해 영업본부장과 사무소장(지부장, 지점장)은 금융기관간 치열한 경쟁속에서도 지역사회와 농업인에게 더 많은 혜택을 되돌려 줄 수 있도록 경영지표 달성을 다짐했다.
ㅇ 박종수 영업본부장은 “지난 3월 2일 새롭게 출범한 NH농협은행이 협동조합의 수익센터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각 사무소장에게 경영지표 달성해달라”며 “이와 함께 발로 뛰는 현장 마케팅과 시너지 창출을 위해 사업간 협력이 매우 중요한 시기다. 지역 농·축협과의 협력사업, 농정지원단 사업, 연합사업 등에도 사무소장이 많은 관심을 가져 달라”고 말했다[김대혁 기자].
  2012 신바람나는 중소기업 만들기 운동 – 대한민국 중소기업인들의 성공 아이콘 – 비영리단체 창업경영포럼
 
아바타 표시

사이트관리자

( 편집국, 소비자저널) == 본 기사는 통상 2이상 기자의 공동기사일 경우 표시되는 프로필입니다. 참여 기자 명단은 기사 하단에 위치해 있습니다. 더 많은 기사를 보시려면 상단의 기자명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