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지방우정청 조직 발전위해 상상력 대화 시간으로 3월 시작

전남지방우정청, ‘상상력 대화 시간’ 가져
 
김대혁 ㅣ 기사입력 2012/03/04 [19:16]

 
▲     ⓒ동양뉴스통신
전남지방우정청(청장 김병수)은 지난  2일 전 직원 동료들이 참여한 가운데「상상력 대화」시간으로 새로운 한 달을 시작했다. 
  전남지방우정청「상상력 대화」는“우체국을 말한다”라는 테마로 직원들이 우체국에 대한 자신으 생각을 발표 하고, 자유로운 분위기에서 직원 동료들간에 격의 없는 대화를 나누는 뜻 깊은 자리로, 함께 공감하며 창조적인 소통문화를 만들어 가고 있어 눈길을 끌었다. 
  「상상력 대화」를 함께 했던 직원들은 “훈시나 지시위주의 딱딱하기만 했던 기존 월례조회가 직원 상하간의 벽을 허물고, 우체국에 대한 새로운 생각과 꿈을 키우고 나누는 시간이 되었다며, 다음 대화의 시간이 기다려진다” 라며 큰 호응을 보냈다. 
  김병수 전남지방우정청장은 “지식경제부/우정사업본부의 집단적 타성 제거 등 경영혁신 방침에 발맞추어 직원들의 사고 유연성과 창조적인 의식을 높이고자 「상상력 대화」시간을 운영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상상력 대화시간을 통하여 우체국의 조직문화를 확산하고 나아가 과학과 예술을 모토로 하는 광주·전남지역 우체국을 만들어 나아가겠다”고 밝혔다.
[김대혁 기자]
 

사이트관리자

( 편집국, 소비자저널) == 본 기사는 통상 2이상 기자의 공동기사일 경우 표시되는 프로필입니다. 참여 기자 명단은 기사 하단에 위치해 있습니다. 더 많은 기사를 보시려면 상단의 기자명을 클릭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