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트닝 업계 국산화로 뭉친다, (가칭)화이트닝뷰티 협동조합 창립총회 개최 공고,

화이트닝뷰티 협동조합설립추진위원회(회장 오수정)는 뷰티업계 생산자(사업자)들이 국내 화이트닝 관련 사업을 공동으로 진행하기 위해 오는 4일 (가칭)화이트닝뷰티협동조합 창립총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화이트닝뷰티협동조합 준비모임
< 사진 :  2월 24일 오후 5시, 설립추진위원회 준비모임 중 사진 >

이원집 조합 설립추진위원회 준비위원은 “화이트닝이란 단어가 아직 국내에서는 생소한 산업분야지만 화이트닝은 말 그대로 미백을 중심으로 하는 뷰티기술과 제품 그리고 서비스를 모두 포함하는 사업분야라 할 수 있다. 예를들면 치아 미백도 화이트닝 사업분야의 한 종류라 볼 수 있다.”

또 “이미 선진국에서는 많이 활성화되어 있는 시장이란 점에서 국내에서도 발빠르게 시장을 형성하고 해외 제품들의 국산화를 통해 국내외 시장에 대처해야 할 시점이다. ” 고 말했다.

이 조합 초대 설립추진위원장을 맡은 오수정 씨는 “정부가 추진중인 ‘창조경제’의 맥을 잇는 참신한 사업분야중에 하나이다. 새로운 사업분야를 발굴해서 산업군을 만들면 일자리창출 뿐 아니라 이러한 신사업 모델발굴은 뷰티 한류에도 큰 기여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고 전했다.

화이트닝 업계 관련 사업자들은 조합 설립추진위원회로 연락하면 된다.

 

공고문은 다음과 같다.

  • 다음

협동조합 발기인대회 및 창립총회 개최 공고

화이트닝뷰티협동조합 창립총회를 공고합니다.

주관 : (가칭)화이트닝뷰티생산자 협동조합 설립추진위원회
후원 : 소비자저널, 대한중소언론사협동조합, 창경포럼 연맹 참여 각 조합, 기업, 단체.

– 아 래 –

■ 행 사 명 : 화이트닝뷰티 협동조합 발기인대회
■ 일 시 : 2016 년 3월 4일 (금) 오후 5시
■ 장 소 : 서울특별시 가산디지털2로 115 (우) 08505, 대륭테크노타운 3차 905호(가산디지털단지역 5번출구)
■ 참석대상: 발기인과 조합설립동의서를 제출하신 분

■ 의결 사항

제1호 의안 : 정관(안) 및 규약, 본점 승인의  건
제2호 의안 : 임원 선출의 건 (이사장, 이사, 감사)
제3호 의안 : 2016년 사업계획서(안)과 수입, 지출예산서 승인의 건
제4호 의안 : 창립사항 보고의 건.(설립경비 등 설립에 필요한 사항)
제5호 의안 : 국가보조금(중소기업청, 소상공인진흥원) 협업화사업신청자금 지원시, 자부담금 공동 출자에 관한 건.
제6호 의안 : 연맹 및 연합회 가입에 대한 의결 건

2016.2. 24.

(가칭)화이트닝뷰티 협동조합 발기인대표 오수정 배상.

발기인대표 오수정

보도자료 승인 15-02-12 17:14 | 최종수정 15-02-12 17:14

기사입력 : 협동조합뉴스팀  김성기 기자

기사제보 :   ☎【 국번없이 1688-9759, 트위터 smbaforum

김성기 기자

김성기 기자

( 서울, 소비자저널) == 김성기 기자 ( cisboat@daum.net )입니다. 주 보도분야는 IT 및 중소기업의 제조 및 유통동향 부분입니다. 더 많은 기사를 보시려면 상단의 기자명을 클릭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