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국세청, 林 국세청장 지방청순시 일정

[속보]국세청, 林 국세청장 지방청순시 일정

임환수 국세청장의 6개 지방청을 대상으로 한 올해 초도순시가 한창 진행되고 있다.

林 국세청장은 지난 16일(화) 대전국세청(청장. 최진구)을 필두로, 17일(수) 중부국세청(청장. 심달훈)을 순시한데 이어 오는 19일(금)에는 부산국세청(청장. 최현민) 등을 순시한다.

▲지난 16일(화) 대전국세청(청장. 최진구)을 초도순시한 임환수 국세청장(가운데)이 영접나온 대전청 직원과 반갑게 미소를 머금은 채 악수하고 있다.<사진 林 국세청장 뒷 편에 최상로 대전청 조사1국장이 직원 소개를 하고 있다.>

 

다음주에는 오는 22일(월)에는 대구국세청(청장. 서진욱)을, 또 24일(수)에는 광주국세청(청장. 한동연)을, 오는 29일(월)에는 서울국세청(청장. 김재웅)을 각각 순시할 예정이다.

▲ 임환수 국세청장이 대전청 직원들과 힘찬 화이팅을 외치며 두 손을 번쩍 들어 보이고 있다.

 

한편 제주도로 청사를 이전한 국세공무원교육원(원장. 나동균)은 오는 3.7일(월) 순시할 예정인 것으로 알려졌다.

원본 기사 보기
기사작성 : 온투데이

News Syndication by SMBAfroum

소비자저널 편집국

소비자저널 편집국

소비자저널 편집국 계정입니다. 차체 생산 기사가 아닌 참조기사, 인용기사, 공유연대 협약언론사 기사의 경우, '소비자저널편집국'계정으로 보도될 수 있습니다. 더 많은 기사를 보시려면 상단의 기자명을 클릭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