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된 열정, 변화하는 KDN

 

하나된 열정, 변화하는 KDN

한전KDN(사장 임수경)은 28일, 29일 양일간 경영진, 본사 팀장, 전국 사업소장 등 약 1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올 한해 경영목표 세부 실행방안을 점검하고 일 중심, 열정 조직으로 변화하자는 구호아래「2016년도 전사리더 워크숍」을 열었다고 밝혔다.

이틀간 진행된 워크숍에서 2016년도 경영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세부 실행방안의 발표와 토론이 있었다. 주요 토의 주제로 ‘일 중심, 열정조직 활성화를 위한 실천방안’에 대해 다양한 아이디어와 의견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임수경 사장은 워크숍에서 “매출목표 5,270억원에 대한 조직별 사업목표 달성을 독려하였으며 기저사업화가 가능한 에너지 신사업 발굴에 특히 집중해 줄 것을 강조하였다.

또한, 회사의 혁신과 발전을 위해 리더들의 역할을 언급하며 리더가 솔선수범해야 변화하는 환경 속에서 강하게 직원들을 이끌수 있음“을 당부하였다.

향후, 한전KDN은 워크숍에서 개진된 조직활성화 방안에 대해 세부 시행계획을 수립하고 이를 경영전략에 적극 반영하여 글로벌 전력ICT 전문 공기업으로 성장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김대혁 기자

원본 기사 보기
기사작성 : 온투데이

News Syndication by SMBAfroum

소비자저널 편집국

소비자저널 편집국

소비자저널 편집국 계정입니다. 차체 생산 기사가 아닌 참조기사, 인용기사, 공유연대 협약언론사 기사의 경우, '소비자저널편집국'계정으로 보도될 수 있습니다. 더 많은 기사를 보시려면 상단의 기자명을 클릭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