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광산업진흥회, 참여기업 사전간담회 개최 – 온투데이

한국광산업진흥회, 참여기업 사전간담회 개최 – 온투데이

 

 

 

 한국광산업진흥회(회장 이재형)는 지난 12일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에서 ‘2019 국제 광융합 비즈니스 페어 사전 간담회’를 열었다.

 

 이번 사전간담회는 참여기업 대표 및 담당자 등 100여명을 초청하여 전시회 부대행사 등 행사일정과 함께 해외바이어 초청 수출상담회 준비현황을 설명하고, 금번 초청된 해외 바이어에 대한 정보를 소개했다.

 

 아울러 올 하반기부터 ‘20년까지 진흥회가 추진하는 기업 지원사업과 해외 프로젝트 추진사례를 소개하고, 기업의 요청사항을 청취하는 등 소통의 장을 마련하였다.

 

 ‘2019 국제 광융합 비즈니스 페어’는 오는 8월 26일부터 3일간 서울 COEX에서 개최될 예정이며, 광융합조명, 광ICT, 광부품, 광에너지 등 광융합 기업 170개사 320개 부스 규모로 준비되고 있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국제광융합산업 발전포럼, 광융합산업 기술확산 교류회, 에너지 효율화 스마트 조명 설명회, PLC기반산업 발전전략 기술교류회, 전략산업 광융복합 기술 포럼 등 다채로운 부대행사도 함께 개최된다.

 

 광산업진흥회 조용진 상근부회장은 “국외기업 신용도 평가를 통해 엄선된 미국, 유럽, 인도, 베트남 등 22개국 212명의 바이어가 초청되는 만큼 진흥회 전담직원 11명을 투입하여 해외바이어를 전담 관리함으로써 기업의 실질적인 매출 증대에 기여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대혁 선임기자 hdk0560@hanmail.net

공유기사 보기
공유기사 : 온투데이

Syndication by SMBAforum.com

아바타 표시

사이트관리자

( 편집국, 소비자저널) == 본 기사는 통상 2이상 기자의 공동기사일 경우 표시되는 프로필입니다. 참여 기자 명단은 기사 하단에 위치해 있습니다. 더 많은 기사를 보시려면 상단의 기자명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