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섭 광주광역시장, 수영대회 자원봉사자 시민서포터즈 체력 유지와 사기제고 지원 당부 – 온투데이

이용섭 광주광역시장, 수영대회 자원봉사자 시민서포터즈 체력 유지와 사기제고 지원 당부 – 온투데이

▲    김정숙 여사, 이용섭 조직위원장과 수구 경기 응원
문재인 대통령의 부인 김정숙 여사와 이용섭 2019 광주세계수영선수권대회 조직위원장 겸 광주광역시장이 23일 오전 광산구 남부대학교 수구경기장에서 열린 남자 수구 한국-뉴질랜드의 경기를 관람하며 한국 대표팀을 응원하고 있다./조직위원회 제공

 

 

 

 이용섭 광주광역시장은 23일 중회의실에서 화요간부회를 열고, ‘수영대회 자원봉사자와 시민서포터즈 체력유지와 사기 제고 지원’을 당부했다.

 

 

 

다음은 간부회의 당부사항이다.

 

 

 

▢ 자원봉사자, 시민서포터즈 등 대회 운영을 뒷받침하는 분들의
   체력유지와 사기제고에 노력해주기 바랍니다.
 

❍ 광주세계수영대회가 어느덧 중반을 넘어 12일째를 맞고 있습니다. 그동안 많은 시민들의 참여와 협조로 대회가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습니다. 만나는 분마다 훌륭한 대회라고 입을 모아 찬사를 보내고 있습니다. 아침부터 밤늦게까지 휴일도 없이 노력해준 분들 덕분입니다.

 

 ❍ 특히, 무더운 날씨 속에 현장에서 수고하고 있는 자원봉사자들과 시민서포터즈들이 고생을 많이 하고 있습니다. 감사와 존경의 말씀을 전하며 대회조직위원회에서는 이분들의 근무여건에 불편한 점이 없도록 살펴주기 바랍니다.

 

 ❍ 선수권대회가 6일 남았고 일주일 쉬었다가 마스터즈대회가 14일간 열립니다. 아직도 남아있는 기간이 많은 만큼 대회 관계자들이 건강을 유지하면서 사명감을 갖고 일할 수 있도록 사기제고와 근무환경 개선에 힘써주기 바랍니다.

 

▢ 수영대회로 인해 업무가 가중되고 있으나 광주발전을 위한 현안업무 추진에 소홀함이 없도록 노력해주기 바랍니다.
 ❍ 우리 직원들이 본연의 업무를 수행하면서 수영대회를 성심껏 지원해준 덕분에 광주세계수영선수권대회가 뜨거운 열기 속에 열리고 있습니다.

 

 ❍ 하지만, 수영대회 열기로 인해 현안업무가 뒷전으로 밀려나서는 안됩니다.
  – 기획재정부 내년도 예산 2차 심의에 차질 없는 준비와 대응, 광주형자동차공장 합작법인 설립, 어등산관광단지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제2김대중컨벤션센터 부지 확정, 인공지능 클러스터 추진단 구성, 도시철도2호선 건설, 충효동 광주생태문화마을 조성, 광주관광전담기구 설립, 시내면세점 대기업 유치, 도시재생사업 추진, 대기업 투자유치, 경제자유구역 지정, 서부권역 노인치매예방센터 건립, 에너지밸리, 공공육아 보살핌센터 등 산적한 현안을 차질없이 추진해주기 바람니다.

공유기사 보기
공유기사 : 온투데이

Syndication by SMBAforum.com

아바타 표시

사이트관리자

( 편집국, 소비자저널) == 본 기사는 통상 2이상 기자의 공동기사일 경우 표시되는 프로필입니다. 참여 기자 명단은 기사 하단에 위치해 있습니다. 더 많은 기사를 보시려면 상단의 기자명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