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 농업인을 위한 5%대 예금 상품 추가판매 실시 전주시 소비자저널

 

농협, 농업인을 위한 5%대 예금 상품 추가판매 실시
▲사진*농협 행복이음농가소득plus예금ⓒ전주시 소비자저널

 

[전주시 소비자저널=최훈 기자] 농협(회장 김병원) 상호금융이 올해 2월 출시되어 판매완료 했던「행복이음농가소득plus예금」을 22일부터 추가 판매한다고 밝혔다.

행복이음농가소득plus예금은 2017년 6월 ‘도시와 농촌의 아름다운 동행’을 테마로 출시한 행복이음패키지내의 상품으로, 올 6월말 현재 40조원의 판매고를 돌파하는 등 농협상호금융의 대표상품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상품 가입대상자는 농어가목돈마련저축보유 고객으로 가입 농업인 모두에게 최대 3.5%p, ‘국가(독립 등)유공자인 가입농업인(유족포함)’에겐 우대금리 1.0%p를 더하여 최대 4.5%p의 우대금리를 제공해 기본금리 포함 5∼6%대 예금금리가 적용되며, 1인당 가입한도는 1천만원이다.

소성모 농협상호금융대표이사는 “행복이음농가소득plus 예금의 추가판매를 통해 더 많은 농업인이 해당 상품의 금융혜택을 누리고, 더 나아가 농가소득 증대에 도움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15영업일 만에 판매금액 5천억원을 달성하며 판매 완료됐던 행복이음농가소득plus예금은 상호금융50주년을 기념하고, 돌아오는 광복절의 의미를 되새기고자 하는 마음을 담아 추가판매를 실시한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가까운 농·축협 영업점 또는 농협인터넷뱅킹(http://banking.nonghyup.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The post 농협, 농업인을 위한 5%대 예금 상품 추가판매 실시 appeared first on 전주시 소비자저널.

공유기사 보기
공유기사 : trochch 전주시 소비자저널 보도자료 및 뉴스

Syndication by SMBAforum.com

아바타 표시

최훈 대표기자

(전주시 소비자저널) == 최훈 기자입니다. 기사제보 : 010-4878-6700, trochch@hanmail.net 더 많은 기사를 보시려면 상단의 기자명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