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 광주지방보훈청과 업무협약 체결 – 온투데이

aT, 광주지방보훈청과 업무협약 체결 – 온투데이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사장 이병호)와 광주지방보훈청(청장 하유성)은  11일 광주ㆍ전남지역 국가유공자들의 복지증진에 협력하기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aT는 그동안 보훈청과 협력하여 장수사진 촬영, 독립운동 유공자 주거환경 개선 등 재능기부 봉사활동을 꾸준히 추진해 오고 있다. 이번 광주지방보훈청과의 업무협약은 협력관계를 더욱 공고히 하고, 앞으로 보훈가족 복지사업을 함께 추진해 나가기 위함이다.

 

 특히 올해는 3.1운동 및 임시정부수립 100주년을 맞는 해이며, 4.19혁명 60주년과 5.18광주민주화운동 40주년, 그리고 6.25전쟁 70주년이 되는 뜻깊은 해이다. 따라서 aT와 광주지방보훈청은 이번 협약 이후, 찾아가는 보훈가족 복지사업, 국가유공자 주거환경 개선 등 지역 내 보훈대상자들에 대한 사회공헌 활동을 강화할 계획이다.

 

 aT 백진석 부사장은 “공공기관으로써 국가와 국민을 위해 헌신한 국가유공자 분들의 노고를 기리는 한편, 그분들을 위한 복지증진에도 많은 기여를 해나가겠다.”고 밝혔다.

 

 

김대혁 기자 hdk0560@hanmail.net

공유기사 보기
공유기사 : 온투데이

Syndication by SMBAforum.com

아바타 표시

사이트관리자

( 편집국, 소비자저널) == 본 기사는 통상 2이상 기자의 공동기사일 경우 표시되는 프로필입니다. 참여 기자 명단은 기사 하단에 위치해 있습니다. 더 많은 기사를 보시려면 상단의 기자명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