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봉청소년수련관, 인증 제1817호 ‘웃으면 복이와요’ 참가자 모집 김포시 소비자저널

▲사진=중봉청소년수련관 웃으면 복이와요 ⓒ김포시 소비자저널
[김포시 소비자저널=홍완호 대표기자]  (재)김포시청소년육성재단(이사장 정하영) 중봉청소년수련관은 청소년수련활동인증 제1817호 ‘웃으면 복이와요’ 프로그램 참가자를 모집 한다.

 

인증 제1817호 ‘웃으면 복이와요’는 청소년의 건강한 정신을 위해 기획된 웃음치료 프로그램으로 웃음치료에 대해 알아보고 직접 실습하는 시간을 통해 청소년들이 긍정적인 에너지를 가지고 스트레스 관리하는 방법을 배우게 된다.

 

4회기 동안 진행되는 이번 프로그램을 전 회기 이수 시 자원봉사 6시간과 청소년활동인증 기록확인서를 발급받을 수 있다.

 

청소년수련활동 인증프로그램은 청소년이 안전하고 유익한 청소년활동에 참여할 수 있도록 일정기준에 따라 심사해 프로그램을 인증하는 국가인증제도이다.

 

인증프로그램에 참여한 학생들은 여성가족부장관 명의 참여 기록확인서를 발급 받을 수 있고 포트폴리오를 작성해 관리할 수 있다.

 

7월 24일부터 7월 27일까지 운영되는 이번 프로그램은 김포관내 중학생 15명을 모집하며, 참가비는 무료다.

 

프로그램 참가 희망 학생은 6월 24일부터 김포시청소년육성재단 홈페이지(www.fgy.or.kr)를 통해 접수할 수 있으며, 기타 궁금한 사항은 중봉청소년수련관 031)980-1642로 문의하면 된다.

 

 

 

The post 중봉청소년수련관, 인증 제1817호 ‘웃으면 복이와요’ 참가자 모집 appeared first on 김포시 소비자저널.

공유기사 보기
공유기사 : 홍완호 대표기자 김포시 소비자저널 보도자료 및 뉴스

Syndication by SMBAforum.com

홍완호 기자

홍완호 기자

경기도 김포시 관련 행정소식, 소비자정책, 소비자정보, 생산자소식 중심의 기사를 보도중인 김포시 소비자저널(대표 홍완호) 편집국입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