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기준 김포시 광업, 제조업 조사 시행 김포시 소비자저널

종사자 10인 이상으로 2018년 생산실적있는 1,766사업체

 

[김포시 소비자저널=홍완호 대표기가]  김포시(시장 정하영)는 오는 12일부터 7월 16일까지 35일간 광․제조업의 구조와 분포 및 산업활동 실태를 파악하기 위한 2018년 기준 광․제조업 조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조사는 2018년말 기준 종사자수 10인 이상으로 2018년에 생산실적이 있는 김포시 관내 사업체 약 1,766개 사업체가 대상이며, 사업체의 연간 매출액 및 수입액 등 13개 항목을 조사원이 방문해 조사하는 면접조사와 인터넷을 통한 인터넷 조사가 병행해 진행된다.

 

광․제조업 조사는 통계청 주관으로 매년 실시하는 통계조사이며, 조사결과는 국가 및 지방자치단체의 주요 경제정책 수립에 주요 기초자료로 활동되며 산업에 대한 연구분석 자료로도 이용된다.

 

박영상 기획담당관은 “지역경제의 근간이 되는 국가승인 통계조사로 조사내용은 통계목적 외에 사용되지 않도록 통계법에 의거 철저히 보장되므로 정확하고 신뢰도 높은 자료수집이 이뤄질 수 있도록 대상업체들의 적극적인 조사참여를 부탁한다”고 당부했다.

 

 

The post 2018 기준 김포시 광업, 제조업 조사 시행 appeared first on 김포시 소비자저널.

공유기사 보기
공유기사 : 홍완호 대표기자 김포시 소비자저널 보도자료 및 뉴스

Syndication by SMBAforum.com

홍완호 기자

홍완호 기자

경기도 김포시 관련 행정소식, 소비자정책, 소비자정보, 생산자소식 중심의 기사를 보도중인 김포시 소비자저널(대표 홍완호) 편집국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