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건설기계개별연명사업자협의회 용인시지회서 이웃돕기 성금  용인시 소비자저널

▲사진=4일-용인시-이웃 돕기-후원금-전달 식 ⓒ용인 소비자 저널

– 용인시, 이대현 회장 등 백군기 시장 방문 200만원 기탁 –

[용인 소비자 저널=최 규태기자]  용인시는 4일 (사)건설기계개별연명사업자협의회 용인시지회 이대현 회장과 회원들이 백군기 시장실을 방문해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200만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이 성금은 지난 5월1일 제1회 용인시 건설기계단체별연합 한마음체육대회서 협의회 회원들이 십시일반 모은 것이다.

기탁된 성금은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관내 어려운 이웃을 돕는데 사용할 방침이다.

이 회장은 “회원들이 이웃에 작은 보탬을 주기 위해 정성을 모았다”며 “지역사회와 상생할 수 있는 협의회가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백군기 용인시장은 “이웃 사랑을 나눠 준 협의회 회원들에게 감사한다”며 “따뜻한 마음이 이웃들에게 전해질 수 있도록 성금을 잘 전달할 것”이라고 말했다.

150여명의 회원이 있는 (사)건설기계개별연명사업자협의회 용인시지회는 지역사회 봉사나 이웃돕기에 적극 앞장서고 있다.

 

 

The post (사)건설기계개별연명사업자협의회 용인시지회서 이웃돕기 성금  appeared first on 용인시 소비자저널.

공유기사 보기
공유기사 : james1717 용인시 소비자저널 보도자료 및 뉴스

Syndication by SMBAforum.com

최규태 기자

최규태 기자

수도권과 용인시를 중심으로 관련 행정소식, 소비자정책, 소비자정보, 생산자소식 중심의 기사를 보도중인 용인시 소비자저널(대표 최규태) 편집국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