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국세청, 호국보훈의 달 맞아 광주보훈요양원 위문 – 온투데이

광주국세청, 호국보훈의 달 맞아 광주보훈요양원 위문 – 온투데이

 

▲     광주지방국세청(청장 김형환. 사진 오른쪽)은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5일  광주 광산구에 위치한 보훈시설인「광주보훈요양원」을 방문하여 지방청 관리자들이 자발적으로 모금한 성금으로 필요한 선풍기·세탁용 세제 등 위문품과 위문금을 전달했다

 

 

광주지방국세청(청장 김형환)은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5일  광주 광산구에 위치한 보훈시설인「광주보훈요양원」을 방문하여 지방청 관리자들이 자발적으로 모금한 성금으로 필요한 선풍기·세탁용 세제 등 위문품과 위문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날 보훈대상 가족들의 안락한 노후를 위해 세심한 배려와 관심을 부탁하는 한편, 어려운 근무여건 속에서도 맡은 바 소임을 다하고 있는요양원 관계자들의 노고에 감사와 격려의 말을 전했다.

 
이번 방문에서 김형환 청장은 “앞으로도 국가유공자의 희생과 헌신을 기억하고 따뜻한 보훈을 실천해 나가면서,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을 기울이겠다”라고 약속했다.

 
한편 「광주보훈요양원」은 2008년 개원 이후 치매, 중풍 등 노인성질환으로 장기요양 보호가 필요한 6.25참전 상이용사 및 국가유공자 등 보훈가족들을 대상으로 체계적인 요양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복권기금으로 설립된 비영리단체다.

 

김대혁 기자 hdk0560@hanmail.net

공유기사 보기
공유기사 : 온투데이

Syndication by SMBAforum.com

아바타 표시

사이트관리자

( 편집국, 소비자저널) == 본 기사는 통상 2이상 기자의 공동기사일 경우 표시되는 프로필입니다. 참여 기자 명단은 기사 하단에 위치해 있습니다. 더 많은 기사를 보시려면 상단의 기자명을 클릭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