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김포드림마루오케스트라 향상연주회 성황리에 마쳐 김포시 소비자저널

2019 김포드림마루오케스트라 향상연주회 성황리에 마쳐
▲사진=드림마루 오케스트라 향상연주회 ⓒ김포시 소비자저널
[김포시 소비자저널=홍완호 대표기자]  재)김포시청소년육성재단(이사장 정하영)은 지난 29일 중봉청소년수련관에서 ‘2019년 김포드림마루오케스트라 향상연주회’를 개최했다.

 

2013년에 구성해 올해로 7년차를 맞는 드림마루 오케스트라는 다양한 계층의 문화적 기반의 청소년들이 함께 어우러져 지역공동체 일원으로서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유도하고 나아가 음악을 통해 사회통합에 기여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번 ‘향상연주회’에서는 김포드림마루오케스트라 단원들의 악기별 파트 연주와 오케스트라 합주를 선보여 참석한 학부모와 교우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으며, ‘환희의 송가’, ‘미뉴에트’, ‘언제나 몇 번이라도’ 등 오케스트라 합주곡을 통해 신규 단원과 기존 단원 간의 멋진 하모니를 선보이며 관객들에게 큰 박수를 받았다.

 

이승한 중봉청소년수련관장은 “청소년들이 김포드림마루오케스트라와 함께 나날이 성장하고 있는 모습에 큰 박수를 보내며, 음악을 통해 정서를 함양하고 우리 사회에 훌륭한 인성을 갖춘 건강한 구성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The post 2019 김포드림마루오케스트라 향상연주회 성황리에 마쳐 appeared first on 김포시 소비자저널.

공유기사 보기
공유기사 : 홍완호 대표기자 김포시 소비자저널 보도자료 및 뉴스

Syndication by SMBAforum.com

홍완호 기자

홍완호 기자

경기도 김포시 관련 행정소식, 소비자정책, 소비자정보, 생산자소식 중심의 기사를 보도중인 김포시 소비자저널(대표 홍완호) 편집국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