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시, 학교폭력 예방과 근절을 위한 협의회 개최 김포시 소비자저널

김포시, 학교폭력 예방과 근절을 위한 협의회 개최
▲사진=학교폭력대책지역협의회 정기회의 ⓒ김포시 소비자저널
[김포시 소비자저널=홍완호 대표기자]  김포시(시장 정하영)는 지난 29일 시청 영상회의실에서 학교폭력 근절을 위한 ‘2019년 상반기 김포시 학교폭력대책지역협의회’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에는 김포시, 김포교육지원청, 김포경찰서, 김포시 청소년상담복지센터 등 유관기관 협의회 위원 14명이 참석한 가운데 각 기관·단체별 2019년 연간계획 등의 보고와 학교폭력예방 등을 위한 기관 간 지원방안 등에 대해 논의가 이뤄졌다.

 

회의에 참석한 위원들은 2019년 상반기 추진실적과 학교폭력 예방프로그램 우수사례 등을 공유하며 학교폭력 근절을 위한 서약참여 캠페인 등 학생들의 자발적인 참여를 확대할 수 있는 기관 간의 협조방안 등 청소년의 건강한 학교생활과 보호를 위한 다양한 의견을 나눴다.

 

협의회를 주재한 장영근 부시장은 “학교폭력예방은 중장기적인 계획 수립추진과 더불어 기관별 지속적인 상호 협력이 필요하다” 고 말하며 유관기관간의 정보공유와 협업을 강조했다.

 

한편 김포시학교폭력대책지역협의회는 학교폭력 예방대책과 선도보호를 위한 기관 간 협력을 위해 연 2회 회의를 개최하고 있으며 하반기에도 기관별로 예방사업 추진 후 12월중 성과보고 회의를 진행할 계획이다.

 

 

The post 김포시, 학교폭력 예방과 근절을 위한 협의회 개최 appeared first on 김포시 소비자저널.

공유기사 보기
공유기사 : 홍완호 대표기자 김포시 소비자저널 보도자료 및 뉴스

Syndication by SMBAforum.com

홍완호 기자

홍완호 기자

경기도 김포시 관련 행정소식, 소비자정책, 소비자정보, 생산자소식 중심의 기사를 보도중인 김포시 소비자저널(대표 홍완호) 편집국입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