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라를 위한 희생과 헌신, 평화와 번영으로 보답하겠습니다.」 제64회 현충일 추념식 개최 김포시 소비자저널

[김포시 소비자저널=홍완호 대표기자]  김포시(시장 정하영)는 제64회 현충일을 맞이해 6월 6일 목요일 오전 9시 50분 현충탑(김포시 김포한강4로 419-39)에서 추념식을 개최한다.

 

이날 추념식에는 정하영 시장을 비롯해 국회의원, 시․도의원, 기관단체장, 보훈단체장 및 보훈유가족 등 500여 명이 참석할 예정이며, 순국선열 및 호국영령의 희생과 공헌을 기리고 숭고한 독립정신을 본받아 후세에 호국정신을 계승토록 할 계획이다.

 

행사는 오전 9시 50분에 시작해 10시 정각 싸이렌 소리에 맞춰 1분간 순국선열에 대한 묵념이 이뤄지며 헌화와 분향, 추념사, 헌시 낭독, 현충일 노래 제창 순으로 진행된다.

 

김포시는 나라를 위해 목숨을 바친 순국선열과 호국영령에 대한 추모와 그분들의 숭고한 뜻을 기리고자 현충일 당일 조기 게양에 시민 모두가 적극 동참해 줄 것을 당부하면서 “6월 6일 10시, 다같이 묵념합시다!” 라는 『 6610 묵념 캠페인』을 홍보할 계획이다.

 

The post 「나라를 위한 희생과 헌신, 평화와 번영으로 보답하겠습니다.」 제64회 현충일 추념식 개최 appeared first on 김포시 소비자저널.

공유기사 보기
공유기사 : 홍완호 대표기자 김포시 소비자저널 보도자료 및 뉴스

Syndication by SMBAforum.com

홍완호 기자

홍완호 기자

경기도 김포시 관련 행정소식, 소비자정책, 소비자정보, 생산자소식 중심의 기사를 보도중인 김포시 소비자저널(대표 홍완호) 편집국입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