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양곡도서관 야간 건강콘서트「알아두면 쓸데있는 신비한 의학세계」수강생 모집 김포시 소비자저널

[김포시 소비자저널=홍완호 대표기자]  양곡도서관은 오는 7월 8일, 7월 22일 저녁 7시부터 9시까지 2시간 동안 건강콘서트「알아두면 쓸데있는 신비한 의학세계」를 진행한다.

「김포시 도서관 중장기 종합발전계획」의 도서관별 특화전략에 따르면 양촌읍은 중부생활권임에도 50대 이후의 연령비율이 전체의 40%이상으로 조사되어 이를 반영한 특성화 프로그램이다.

이번 건강 콘서트는 <37˚C 건강학 저체온을 잡아라>의 저자인 홍동주 강사와 기생충학 박사이자 <청소년을 위한 의학에세이>의 저자 서민을 초대해 ‘담배보다 해로운 미세먼지’, ‘서민교수의 의학세계사’를 주제로 진행된다.

소영만 김포시립도서관장은 “이번 건강콘서트를 통해 김포시민의 건강한 삶과 함께 양곡도서관을 홍보하고 이용률을 증진시키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고 전했다.

수강생 모집은 6월 10일부터 전화 또는 방문신청으로 진행되며 40명을 모집한다.

자세한 사항은 도서관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양곡도서관(☎980-5416)으로 문의하면 된다.

 

 

The post 2019 양곡도서관 야간 건강콘서트「알아두면 쓸데있는 신비한 의학세계」수강생 모집 appeared first on 김포시 소비자저널.

공유기사 보기
공유기사 : 홍완호 대표기자 김포시 소비자저널 보도자료 및 뉴스

Syndication by SMBAforum.com

홍완호 기자

홍완호 기자

경기도 김포시 관련 행정소식, 소비자정책, 소비자정보, 생산자소식 중심의 기사를 보도중인 김포시 소비자저널(대표 홍완호) 편집국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