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무도서관 야간인문학강좌, “이야기가 영화를 만날 때”운영 김포시 소비자저널

풍무도서관 야간인문학강좌, “이야기가 영화를 만날 때”운영
▲사진=이야기가영화를포스터 ⓒ김포시 소비자저널

 

[김포시 소비자저널=홍완호 대표기자]  김포시 풍무도서관은 야간인문학 강좌 “이야기가 영화를 만날 때”를 오는 6월 12일부터 4주간 진행한다.

이번 강좌는 『영화, 여자를 말하다』의 저자 이봄 작가를 초대해 현대 사회에서 영화가 가지는 역할과 영향력을 알아보고, 영화화된 소설들을 소개하고 깊이있게 들여다보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이봄 작가는 현재 건국대학교 영상영화학과 겸임교수로 재직 중으로, 동물탈놀이 [만보와 별별머리] 등 다수의 작품을 제작했고, 2014년 창작연희페스티벌 대상을 수상하는 등 다수의 수상경력을 가지고 있는 전문가이다.

강좌는 <1강, 이야기 원천으로서의 영화>, <2강, 영화 속 캐릭터 이해하기>, <3강, 영화가 된 소설들>, <4강, 영화를 통한 일상의 사유>로 총 4강으로 진행되며, 이야기 전달매체로서의 영화가 현대 사회를 살아가는 우리에게 어떤 도움을 줄 수 있는지 알아보고, 다양한 영화 속 인물들을 통해 자신의 삶을 성찰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해 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이번 강좌는 6월 12일부터 7월 3일까지 매주 수요일 저녁 7시에 진행되며, 접수는 오는 28일부터 선착순 방문 또는 전화 접수(풍무도서관 2층 종합자료실 ☎980-2831)로 이루어진다.

자세한 사항은 시립도서관 홈페이지 풍무도서관 게시판(http://lib.gimpo.go.kr) 또는 전화(☎980-2386)로 문의 하면 된다.

 

 

 

The post 풍무도서관 야간인문학강좌, “이야기가 영화를 만날 때”운영 appeared first on 김포시 소비자저널.

공유기사 보기
공유기사 : 홍완호 대표기자 김포시 소비자저널 보도자료 및 뉴스

Syndication by SMBAforum.com

홍완호 기자

홍완호 기자

경기도 김포시 관련 행정소식, 소비자정책, 소비자정보, 생산자소식 중심의 기사를 보도중인 김포시 소비자저널(대표 홍완호) 편집국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