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명항 내 김포페이 가맹 및 사용 활성화를 위한 캠페인 전개 김포시 소비자저널

대명항 내 김포페이 가맹 및 사용 활성화를 위한 캠페인 전개
▲사진=대명항 김포페이 활성화 캠페인 ⓒ김포시 소비자저널
[김포시 소비자저널=홍완호 대표기자]  김포시농업기술센터(소장 고상형)는 김포시 지역화폐인 김포페이 유통 활성화를 위해 지난 22일, 김포 대명항에서 김무현 축수산과장을 비롯한 전직원과 김포시시설관리공단이 합동으로 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날 캠페인은 김포지역 골목상권이 활발해지고, 시민과 소상공인에게 제공되는 혜택들로 지역 경제 전체의 행복지수를 높이는데 초점을 맞추고, 캠페인 활동을 통해 김포페이 모바일 가맹점을 대폭 확대해 사용자의 편의를 도모하기 위해 실시됐다.

 

아울러,「김포페이 지역 경제를 살립니다」와「대명항 카드 사용을 생활화 합시다」라는 내용의 어깨띠를 매고 김포시 지역화폐 “김포페이” 사용설명서를 배부하면서 김포페이 가맹점 회원 가입 및 사용자 가입 안내와 보다 많은 시민이 관심을 가지고 참여할 수 있도록 홍보 활동을 전개했다.

 

김무현 축수산과장은 “김포페이가 지역경제 활성화는 물론 시민과 소상공인 모두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많은 분들이 동참해 주시기를 바란다”며 당부의 말을 전했다.

 

 

The post 대명항 내 김포페이 가맹 및 사용 활성화를 위한 캠페인 전개 appeared first on 김포시 소비자저널.

공유기사 보기
공유기사 : 홍완호 대표기자 김포시 소비자저널 보도자료 및 뉴스

Syndication by SMBAforum.com

홍완호 기자

홍완호 기자

경기도 김포시 관련 행정소식, 소비자정책, 소비자정보, 생산자소식 중심의 기사를 보도중인 김포시 소비자저널(대표 홍완호) 편집국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