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새일센터 단체급식 조리사 양성과정 수료식 개최 김포시 소비자저널

김포새일센터 단체급식 조리사 양성과정 수료식 개최
▲사진=김포새일센터 단체급식 조리사 양성과정 수료식 ⓒ김포시 소비자저널
[김포시 소비자저널=홍완호 대표기자]  김포여성새로일하기센터(이하 새일센터)는 지난 21일, 교육 훈련생 2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단체급식 조리사 양성과정 수료식을 가졌다.

 

경력단절 여성의 취업을 지원하고 있는 김포새일센터는 중‧장년층의 접근성이 용이하며 유관 취업률과 교육과정 만족도가 높은 단체급식 조리사 양성과정을 4년째 진행했으며 올해까지 총 78명의 전문 인력을 배출했다.

 

이번 과정은 지난 3월 14일 개강해 5월 21까지 47일간 총 188시간으로 구성되어 한식 조리 이론과 실기, 단체급식 실습, 식품위생교육 등 다양한 수업이 이뤄졌다.

 

한 명의 낙오자 없이 교육 훈련생 20명 전원이 정상 수료했으며 그 중 10명은 한식조리기능사 자격증 시험에 합격했고, 나머지 수료생들도 실기시험을 앞두고 있어 관내 학교, 어린이집, 요양원 등의 단체급식소를 운영하고 있는 기관으로 취업할 예정이다.

 

한편, 김포새일센터는 경력단절여성들의 직업교육 훈련외에도 취업상담, 동행면접, 취업자 사후관리까지 종합적인 취업 지원을 하고 있으며 기타 자세한 문의사항은 ☎ 031)996-7607~7611로 하면 된다.

 

 

 

The post 김포새일센터 단체급식 조리사 양성과정 수료식 개최 appeared first on 김포시 소비자저널.

공유기사 보기
공유기사 : 홍완호 대표기자 김포시 소비자저널 보도자료 및 뉴스

Syndication by SMBAforum.com

홍완호 기자

홍완호 기자

경기도 김포시 관련 행정소식, 소비자정책, 소비자정보, 생산자소식 중심의 기사를 보도중인 김포시 소비자저널(대표 홍완호) 편집국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