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갈동, 저소득층 90가구에 가정의 달 선물 전달  용인시 소비자저널

▲사진=신갈동 어린이날 선물들 ⓒ용인 소비자 저널
[용인 소비자 저널=최 규태기자]  용인시 기흥구 신갈동은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5월 한 달간 어린이?어르신?성년 등이 있는 저소득 가정 90가구에 가정의 달 선물을 전달키로 했다.

가정의 화합을 위한 기념일이 많은 5월에 지역의 저소득층 주민들에게도 선물을 전해 이웃사랑을 나누려는 것이다.

대상은 기초생활수급자, 한부모 등 저소득 가정의 어린이, 어르신, 성년 90명이다.

동은 5일 이들 가정의 어린이 50명에게 과자 선물세트를 전하고, 8일엔 홀로어르신 25명에게 꿀, 현미쌀, 전통장 등 농산품세트와 카네이션을 선물했다.

오는 20일엔 성년을 맞은 청년 15명에게 향수, 면도기 등을 구매할 수 있는 10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전할 방침이다.

동 관계자는 “과자선물세트를 받고 너무나 좋아하던 어린이, 카네이션을 건네받고 감동하여 한동안 말을 잇지 못하던 어르신의 모습이 눈에 선하다”며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에 따뜻한 사랑을 전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The post 신갈동, 저소득층 90가구에 가정의 달 선물 전달  appeared first on 용인시 소비자저널.

공유기사 보기
공유기사 : james1717 용인시 소비자저널 보도자료 및 뉴스

Syndication by SMBAforum.com

최규태 기자

최규태 기자

수도권과 용인시를 중심으로 관련 행정소식, 소비자정책, 소비자정보, 생산자소식 중심의 기사를 보도중인 용인시 소비자저널(대표 최규태) 편집국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