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온 마을이 함께하는 진로교육페스티벌 개최“흥이 넘친다! 코 앞으로 다가온 모두의 축제” 김포시 소비자저널

2019 온 마을이 함께하는 진로교육페스티벌 개최“흥이 넘친다! 코 앞으로 다가온 모두의 축제”
▲사진=2109 진로교육페스티벌 포스터 ⓒ김포시 소비자저널
[김포시 소비자저널=홍완호 대표기자] 김포시가 주최하고 김포시청소년육성재단(진로체험지원센터)이 주관하는 ‘제3회 2019년 온 마을이 함께하는 진로교육페스티벌’이 18일 토요일 장기동 한강중앙공원에서 개최된다.

 

그 어느 때 보다도 다양한 행사가 진행되는 이번 진로교육페스티벌은 총 2부로 진행되며, 1부에서는 청소년들의 꿈과 끼를 알아낼 수 있는 ▲진로체험, ▲창의융합, ▲진로상담 ▲열린 노래방, ▲소프트웨어(SW) 가족캠프(9~14세), ▲창의융합캠프(6~9세) 등 총 146개의 체험부스가 진행되며, 2부에서는 야구의 신 “양신 양준혁”과 인기 최고의 서현숙 치어리더를 만나 볼 수 있는 ▲청춘토크콘서트가 운영된다.

 

또한, 이 외에도 무더운 날씨 휴식(그늘) 공간을 제공하기 위한 피크닉존을 운영하며 체험부스를 통해 이용할 수 있는 스낵코너도 운영된다.

 

이유묵 본부장은 “올해 진로교육페스티벌은 온 마을 가족들이 다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고민했으며, 그동안의 행사를 되돌아보며 보완하고 기획했다. 지난 행사보다 더 다채로워지고 새로워진 이번 행사에서 자녀와, 가족과, 온 마을이 어울릴 수 있도록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하겠다”며 행사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길 부탁했다.

 

행사의 자세한 내용은 진로체험지원센터(980-1661~6)로 문의할 수 있으며,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온 마을이 함께하는 진로교육페스티벌)를 통한 편리한 열람도 가능하다.

 

 

 

The post 2019 온 마을이 함께하는 진로교육페스티벌 개최“흥이 넘친다! 코 앞으로 다가온 모두의 축제” appeared first on 김포시 소비자저널.

공유기사 보기
공유기사 : 홍완호 대표기자 김포시 소비자저널 보도자료 및 뉴스

Syndication by SMBAforum.com

홍완호 기자

홍완호 기자

경기도 김포시 관련 행정소식, 소비자정책, 소비자정보, 생산자소식 중심의 기사를 보도중인 김포시 소비자저널(대표 홍완호) 편집국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