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농도담’ 아파트생활개선사회적협동조합, 지정기부단체 기부영수증발급 실시,

’도농도담’ 아파트생활개선사회적협동조합( 이사장 강경노, 이하 ’조합’)은 최근 기획재정부 지정기부단체 지정을 받아 적극적인 사회 봉사활동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 조합에 기부하는 법인이나 개인은 조합 홈페이지를 통해 조합에서 발급하는 기부영수증을 수령할 수 있다.

기부는 현금, 현물, 자원봉사로 구분되며, 국내외 관심있는 법인이나 개인은 조합 사무국으로 연락을 취하거나 온라인을 통해 신청하면 된다.

‘사회적협동조합’이란 협동조합기본법 제정에 따라 지난 2012년 12월부터 시행된 정부에서 비영리협동조합에 한해 인가해 주는 제도로서 탄생된 협동조합을 말한다.

조합 전화 가입은  02-2684-4104 , 온라인 가입신청은 홈페이지 ( http://apticoop.or.kr )로 하면 된다.

후원조합원 : 조합에 필요한 물품 등을 기부하거나 자금 등을 후원하는 자

기사 등록 : 기자명 하단기재

 

조용금 기자

조용금 기자

( 서울, 소비자저널 ) == 조용금 기자 ( hitechid@hanmail.net )입니다. 광운대 법학과를 졸업하고 현재는 주로 법률과 행정 (의료법률, 의료행정) 분야의 기사를 다루고 있습니다. 더 많은 기사를 보시려면 상단의 기자명을 클릭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