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1월 12일, 아파트생활개선사회적협동조합 공식 홈페이지, 새단장 오픈한다.

20151223_160835-1024x576-1-1024x576오는 12일, 아파트생활개선사회적협동조합 ( 이사장 강경노, 이하 ’조합’ )공식 홈페이지가 새롭게 단장하고 재오픈 예정에 있다.

이 조합 강 이사장은 ”기존 홈페이지에서 구현하기 힘들었던 스마트폰 사용자를 위해 더욱 친숙한 스마트 환경을 조합원에게 제공하고 소통 기반의 홈페이지 구현을 위해 준비해 온 만큼 조합원 여러분에게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하고, 조합 발전도 기대된다.”

또 ” 이번 사이트 리뉴얼을 통해 생산자와 소비자, 자원봉사자 등 다양한 참가자들을 위해 현실적으로 상호 도움이 될 수 있는 모델을 선보이게 된 점도 주목할 만하다.  예를 들면 생산자 조합원으로 참여한 조합원의 경우 조합이 생산자로서 자격을 인증하고 이를 소비자들에게 평가받고 이 통계를 다시 언론과 소셜미디어로 노출시킴으로써 궁극적으로는 인지도 상승과 매출 향상에 도움받을 수 있는 것이다.” 말했다.

소비자 조합원의 경우, 생산자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직거래 형식으로 구매할 수 있고, 생산자 조합원의 제품이나 서비스 평가에 참여함으로써 다양한 이벤트 ( 무료 체험 또는 원가 체험 등)를 통해 공감 소비가 가능해 질 전망이다.

 

아파트생활개선사회적협동조합은 중랑구에 주 사무소를 둔 기획재정부 인가 사회적협동조합(비영리)이자 지정기부단체 등록조합이며 조합원 구성면으로 본다면 다중이해관계자 조합 즉, 생산자, 소비자, 자원봉사자, 후원자, 직원 등의 서로다른 이해관계자들이 함께 구성된 조합이다.

이 조합(회원)  참여는  하단에 있는 링크를 참조하면 된다.

 

아파트생활개선사회적협동조합 조합원 및 회원가입 바로가기 -> http://apticoop.or.kr/news/833

 

 

원본 기사 보기
기사작성 : 조합관리자

News Syndication by SMBAfroum

소비자저널 편집국

소비자저널 편집국

소비자저널 편집국 계정입니다. 차체 생산 기사가 아닌 참조기사, 인용기사, 공유연대 협약언론사 기사의 경우, '소비자저널편집국'계정으로 보도될 수 있습니다. 더 많은 기사를 보시려면 상단의 기자명을 클릭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