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내부경영평가 최우수 등급 달성한 한전 광주전남본부 – 온투데이

2018년 내부경영평가 최우수 등급 달성한 한전 광주전남본부 – 온투데이

 

 

,
– 
한전 광주전남본부(본부장 임철원)는 전국의 사업소를 대상으로 하는 내부경영평가에서 지난 2013년 이후 5년만에 지역본부 중 최우수 등급인 S등급을 달성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는 고객서비스 수준을 진단하는 고객만족도, 정전예방, 청렴도 등의 계량평가 뿐만 아니라, 비계량평가에서 산학협력, 혁신성과 창출, 다양한 사회적 가치 창출 등의 지역사회와의 소통과 상생 노력이 크게 인정받은 것이다.

 

이에 대해  임철원 본부장은“한전 본사의 나주혁신도시 이전 이후 처음으로 최우수 등급을 달성함으로써 우리 본부의 노력과 역량을 인정받아 매우 기쁘다” 며 “이는 전 직원의 합심 노력과 지역민의 애정이 있어 가능했고 금년에는 광주 세계수영선수권대회의 성공개최 지원, 에너지밸리의 조기 정착 지원 등 지역과의 상생 발전을 통해 더욱 사랑받는 본부가 되도록 열정을 다할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김대혁 기자 hdk0560@hanmail.net

 

공유기사 보기
공유기사 : 온투데이

Syndication by SMBAforum.com

아바타 표시

사이트관리자

( 편집국, 소비자저널) == 본 기사는 통상 2이상 기자의 공동기사일 경우 표시되는 프로필입니다. 참여 기자 명단은 기사 하단에 위치해 있습니다. 더 많은 기사를 보시려면 상단의 기자명을 클릭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