못자리실패 농가를 위한 예비못자리 설치 김포시 소비자저널

▲사진=예비못자리설치 ⓒ김포시 소비자저널
▲사진=예비못자리설치 ⓒ김포시 소비자저널
[김포시 소비자저널=홍완호 대표기자]  못자리 실패 농가를 위한 예비못자리 설치가 지난 23일, 대곶면 대벽리 및 약암리에서 실시됐다.

 

김포시는 못자리 실패 농가를 위한 예비못자리 지원사업을 시행하고 있으며, 당해 사업의 일환으로 진행된 이번 예비못자리 설치에는 농업기술센터(농정과), 한국농업경영인 김포시연합회 뿐만 아니라 김포시 각 지역 농업유관단체도 참여해 예비못자리 설치에 땀방울을 흘렸다.

 

예비못자리 설치는 대곶면 대벽리 259번지에서 제작된 모판을 대곶면 약암리 880번지로 옮겨 설치하는 과정으로 진행됐으며, 예비모는 5월 이후 못자리에 실패한 농가에게 공급될 예정이다.

 

이정수 한국농업경영인 김포시연합회장은 예비못자리 설치에 경영인연합회 회원들 뿐만아니라 김포시 농업관련 유관단체들이 참여하여 일손을 거들어 준 점에 대하여 감사함을 표하며, “많은 분들의 도움을 통해 설치된 예비못자리가 못자리실패 농업인에게 공급돼 고품질 김포쌀의 안정적인 생산을 위한 밑거름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The post 못자리실패 농가를 위한 예비못자리 설치 appeared first on 김포시 소비자저널.

공유기사 보기
공유기사 : 홍완호 대표기자 김포시 소비자저널 보도자료 및 뉴스

Syndication by SMBAforum.com

홍완호 기자

홍완호 기자

경기도 김포시 관련 행정소식, 소비자정책, 소비자정보, 생산자소식 중심의 기사를 보도중인 김포시 소비자저널(대표 홍완호) 편집국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