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반기 시민주도 평생학습 두루샘 사업 강사비 지원 김포시 소비자저널

[김포시 소비자저널=홍완호 대표기자]  김포시 평생학습관은 듣고 싶은 강좌를 시민이 직접 기획하고 원하는 장소, 시간에 학습 할 수 있는 시민주도 평생학습 ‘두루샘’ 지원 사업에 상반기 19개 팀을 선정하고 본격적인 강좌 운영에 들어갔다.

 

‘두루샘’ 지원 사업은 김포 시민 10명 이상이 모여 학습하고자 하는 프로그램을 신청하면 프로그램의 적합성 및 학습 장소의 적절성, 평생학습 기여도 등 평생교육 실무위원회의 심의를 거쳐 강사비를 지원하는 사업으로 우리동네 학습공간이나 학교, 아파트 공동시설, 경로당, 교회, 도서관 등 지역 시설을 활용해 학습자들이 원하는 장소에서 학습활동을 할 수 있도록 했다.

 

김포시의 다양한 시설을 학습공간으로 활용하고 시민의 다양한 학습욕구도 반영해 선정된 강좌는 근현대 미술사, 놀이로 배우는 엄마표 수연산, 연극으로 알아가는 나, 동화와 함께하는 전래놀이, 노벨문학 작품과 함께하는 인문학 여행 등 19개의 프로그램이다.

 

자세한 사항은 김포시 평생학습관 담당자(980-5144)로 문의하면 된다.

 

 

 

 

The post 상반기 시민주도 평생학습 두루샘 사업 강사비 지원 appeared first on 김포시 소비자저널.

공유기사 보기
공유기사 : 홍완호 대표기자 김포시 소비자저널 보도자료 및 뉴스

Syndication by SMBAforum.com

홍완호 기자

홍완호 기자

경기도 김포시 관련 행정소식, 소비자정책, 소비자정보, 생산자소식 중심의 기사를 보도중인 김포시 소비자저널(대표 홍완호) 편집국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