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시, 유관기관과 협력 제97회 어린이날 행사 준비 박차 -업무 관계자 회의 개최- 김포시 소비자저널

김포시, 유관기관과 협력 제97회 어린이날 행사 준비 박차 -업무 관계자 회의 개최-
사진=어린이날 관계자회의 ⓒ김포시 소비자저널

 

[김포시 소비자저널=홍완호 대표기자]  김포시(시장 정하영)는 오는 5월 5일, 제97회 어린이날 행사 ‘꿈과 희망의 김포어린이랜드’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한 업무 관계자 회의를 지난 11일, 의회동 브리핑룸에서 개최했다.

 

이날 회의에는 시 관계부서, 김포시청소년육성재단, 경찰서, 소방서, 모범운전자회 등 행사 관계자 16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어린이날 행사 계획 보고, 부서 및 유관기관 업무 협조사항 협의, 안전대책 및 운영방향 등 행사운영에 따른 제반 사항을 논의했다.

 

진혜경 아동청년과장은 “이번 행사가 어린이에게 꿈과 희망을 심어주고, 온가족이 함께 즐거운 추억을 쌓을 수 있도록 행사 관계자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협조를 부탁한다”고 당부했다.

한편 제97회 어린이날 행사는 오는 5월 5일 중봉청소년수련관 및 걸포중앙공원 일대에서 “꿈과 희망의 김포어린이랜드”라는 슬로건 아래 기념식, 60여개의 체험부스, 깡통기차, 물놀이 풀장, 어린이 인형극, 축하공연 등 다양한 행사구성을 통해 온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축제의 장을 마련할 예정이다.

 

 

The post 김포시, 유관기관과 협력 제97회 어린이날 행사 준비 박차 -업무 관계자 회의 개최- appeared first on 김포시 소비자저널.

공유기사 보기
공유기사 : 홍완호 대표기자 김포시 소비자저널 보도자료 및 뉴스

Syndication by SMBAforum.com

홍완호 기자

홍완호 기자

경기도 김포시 관련 행정소식, 소비자정책, 소비자정보, 생산자소식 중심의 기사를 보도중인 김포시 소비자저널(대표 홍완호) 편집국입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