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은행, KIA타이거즈 V12 우승기원 예·적금 판매 – 온투데이

광주은행, KIA타이거즈 V12 우승기원 예·적금 판매 – 온투데이

 

 

 

광주은행(은행장 송종욱)25일부터 오는 731일까지 ‘KIA타이거즈 우승기원 예·적금을 판매한다. 이 예·적금은 2019KIA타이거즈의 V12를 기원하는 상품으로 KIA타이거즈의 프로야구 성적에 따라 우대금리를 제공한다.

 

‘KIA타이거즈 우승기원 예금5백만원부터 최고 5천만원까지 가입 가능하고, 기본금리 연 1.9%KIA타이거즈의 성적에 따라 최대 0.5%p의 우대금리를 더해 최고 연 2.4%의 금리혜택을 제공한다. 우대금리 조건은 KIA타이거즈가 정규리그 20승 투수 배출시 0.1%p 포스트시즌 진출 시 0.2%p 한국시리즈 우승 시 0.2%p 이다.

 

‘KIA타이거즈 우승기원 적금은 월 10만원부터 최고 1백만원까지 가입 가능하고, 기본금리 연 1.8%에 예금과 동일한 조건의 우대금리(최대 0.5%p)를 제공하는 한편, KIA타이거즈의 연승·홈런·팀세이브기록에 따라 최대 0.8%p의 추가우대금리 이벤트를 실시하여 최대 1.3%p를 더한 최고 연 3.1%의 금리혜택을 제공한다.

 

광주은행은 ‘KIA타이거즈 우승기원 예·적금판매와 함께 V12 기원 경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해당 예·적금을 가입하고, KJ카드로 챔피언스필드 홈경기 입장권 구매고객 중 추첨을 통하여 12(당첨자가 지정한 동반 1인 포함, 4)에게는 2020시즌 대비 오키나와 스프링캠프 참관 기회를 제공하고, 250명에게는 광주은행 로고가 새겨진 KIA타이거즈 수비 야구모자를 추첨 후 증정 할 계획이며, ·적금 가입 고객 중 문자마케팅 동의 고객 선착순 2만명에게 KIA타이거즈샵 10%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광주은행 백의성 디지털전략부장은 “KIA타이거즈의 V12를 기원하는 야구팬들에게 응원하는 즐거움과 우대금리 혜택까지 제공하는 등 앞으로도 광주·전남의 대표은행으로서 지역의 경제·사회·체육·문화 활성화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한편, 25일 오전 광주은행 Prime PB센터에서 열린 KIA타이거즈 우승기원 정기예·적금 가입 행사에 양현종 선수가 1호 정기예금 가입자로 참석해 눈길을 끌었다. 이 날 행사에서 양현종 선수는 KIA타이거즈의 우승을 기원하고, 이번 프로야구 시즌이 지역민과 야구팬들에게 서로 하나되는 진정한 축제의 장이 되길 바라는 소감을 밝혔다.

 

김대혁 기자 hdk0560@hanmail.net

공유기사 보기
공유기사 : 온투데이

Syndication by SMBAforum.com

아바타 표시

사이트관리자

( 편집국, 소비자저널) == 본 기사는 통상 2이상 기자의 공동기사일 경우 표시되는 프로필입니다. 참여 기자 명단은 기사 하단에 위치해 있습니다. 더 많은 기사를 보시려면 상단의 기자명을 클릭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