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작구, 중소기업 우수 제품 전시·판매전 개최 동작구 소비자저널

[동작구소비자저널=이종무기자] 동작구(구청장 이창우)가 오는 20()부터 21() 이틀간 장승배기역 5 출구 상도파크자이아파트 상가 에서 동작구 중소기업 우수 제품 전시·판매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관내 중소기업과 소상공인 제품의 전시·판매 및 구민에게 양질의 제품을 할인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우수중소기업의 판로개척과 내수소비 촉진을 위해 마련되었다.

행사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5까지 진행되며, 참여한 30여 개 관내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의 ▲ 생활용품 ▲ 의류 및 잡화 ▲ 등산용품 등 기업 자체 생산품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행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동작구 생활경제과(☎820-1180)에 문의하면 된다.

이상성 생활경제과장은 “자체 홍보에 어려움이 있는 관내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의 우수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민들께 알리는 자리이다”며 “이번 행사에 주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구는 작년 상·하반기 두 차례의 우수제품 전시·판매전에서 60여 개 업체가 참여, 약 7,800만원의 매출을 올리는 등 주민과 참가업체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The post 동작구, 중소기업 우수 제품 전시·판매전 개최 appeared first on 동작구소비자저널.

공유기사 보기
공유기사 : 이종무 기자 동작구 소비자저널 보도자료 및 뉴스

Syndication by SMBAforu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