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회관서 무료 심리상담 받으세요” 용인시 소비자저널

– 용인시, 매주 수?목요일 성인?청소년?아동?부부 등 상담 –

▲사진=여성화관-무료심리-상담-관련-이미지 ⓒ용인 소비자 저널
[용인 소비자 저널=최규태 기자] 용인시는 정신 건강 문제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시민들을 위해 오는 10월까지 용인시여성회관에서 무료 심리 상담을 한다.

상담실은 매주 수요일 오전 9시부터 오후 2시까지, 목요일은 오후 2시부터 7시까지 하는데 용인 시민이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상담을 원하는 사람은 여성회관 내 심리 상담실로 전화(031-324-8862, 8870)하거나 방문 접수하면 된다.

성인, 청소년, 아동 등 누구나 우울증, 대인 관계, 스트레스 관리, 부부?가족 등에 대한 상담을 전문 상담 가로부터 최대 8회까지 받을 수 있다.

심층 상담을 위해 필요에 따라 집단 상담도 진행하고 MBTI, MMPI, 애니어그림 등 심리?성격 유형 검사 등도 제공한다.

시 관계자는 “심리 상담 수요가 증가하고 있지만 경제적인 이유 등으로 도움을 받을 수 없는 분들이 많아 심리 상담실을 운영하는 것”이라며 “정신과 마음의 문제로 고통 받고 있는 시민들은 적극 활용해 달라”고 말했다.

The post “여성회관서 무료 심리상담 받으세요” appeared first on 용인시 소비자저널.

공유기사 보기
공유기사 : james1717 용인시 소비자저널 보도자료 및 뉴스

Syndication by SMBAforum.com

최규태 기자

최규태 기자

수도권과 용인시를 중심으로 관련 행정소식, 소비자정책, 소비자정보, 생산자소식 중심의 기사를 보도중인 용인시 소비자저널(대표 최규태) 편집국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