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8대 김광호 광주본부세관장 취임 – 온투데이

제38대 김광호 광주본부세관장 취임 – 온투데이

▲  김광호 광주본부세관장


 
광주본부세관은 11일 정부광주합동청사 3층 강당에서 제38대 김광호(金光鎬) 광주본부세관장의 취임식을 가졌다.

 

 이 날 취임사에서 김세관장은 국민과 기업에게 먼저 다가가는 현장 중심의 관세행정을 펼치겠다지역 특성에 맞는 농수축산기업 및 관내 중소기업의 수출지원을 위해 관세행정을 집중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우리지역 주요 현안인 2019 세계수영선수권대회와 광주형 일자리 정책이 성공적으로 추진될 수 있도록 관련 행정을 적극 지원하여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기관의 역할을 다하겠다피력했다.

 

 아울러, “세관 본연의 업무인 불법 부정무역과 총기·마약류·불량 먹거리 등을 사전 차단하여 빈틈없는 관세국경관리를 통해 국민 안전을 지키는데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했다.

 

 

 

 김세관장은 전남 장성 출신으로 전남대학교 경영학과를 졸업하고 1994년 제3행정고시로 공직에 입문한 후, 관세청 정보협력국장 및 4세대 국가관세종합정보망 추진단장, 관세청 조사감시국장, 대구본부세관장, 통관지원국장 등을 거쳤다. 

 

김대혁 기자 hdk0560@hanmail.net

 

공유기사 보기
공유기사 : 온투데이

Syndication by SMBAforum.com

아바타 표시

사이트관리자

( 편집국, 소비자저널) == 본 기사는 통상 2이상 기자의 공동기사일 경우 표시되는 프로필입니다. 참여 기자 명단은 기사 하단에 위치해 있습니다. 더 많은 기사를 보시려면 상단의 기자명을 클릭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