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대 사범대학 부설 교육연수원, 2019년 초임 특수학급 담당교사 직무연수 개강 – 온투데이

조선대 사범대학 부설 교육연수원, 2019년 초임 특수학급 담당교사 직무연수 개강 – 온투데이

 

 

 

조선대학교 사범대학(학장 박현주) 부설 교육연수원(원장 박현주)은 11일 오전1010분 사범대 3층 강의실에서 ‘2019년 초임 특수학급 담당교사 직무연수개강식을 가졌다.

 

전라남도교육청 위탁으로 진행하는 이번 연수는 특수교육 교육과정 이해 및 현장 적용방안을 모색하고 특수학급 교사로서 학습경영 실무능력과 통합학급 관리 능력을 배양시키기 위한 목적이다.

 

전남지역 유치원··중등학교 교사 62명이 참가한 이번 연수는 315일까지 총30시간에 걸쳐 연수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박현주 교육연수원장은 조선대 교육연수원은 교원연수를 통해 교원으로서의 기본 자질과 전문지식 및 교육기술을 연마하고 교직의 전문성을 제고함으로써 국가와 지역사회 교육발전에 기여하고 있다고 강조하며 초임 교사들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이번 연수는 좋은 교육자가 되기 위한 첫걸음이기 때문에 보다 의미 있고 유익한 시간이 될 수 있도록 노력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조선대학교 사범대학 부설 교육연수원은 19956월 교육부로부터 인가를 받아 설립된 이후 교원연수를 통해 현직에 종사하는 교원들의 전문성 재고 및 직무와 자격연수 등 재교육을 통하여 지역사회 교육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김대혁 기자 hdk0560@hanmail.net

공유기사 보기
공유기사 : 온투데이

Syndication by SMBAforum.com

아바타 표시

사이트관리자

( 편집국, 소비자저널) == 본 기사는 통상 2이상 기자의 공동기사일 경우 표시되는 프로필입니다. 참여 기자 명단은 기사 하단에 위치해 있습니다. 더 많은 기사를 보시려면 상단의 기자명을 클릭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