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탈랴 홈즈 통해 암호화폐로 터키서 부동산 구입할 수 있게 돼 광진구 소비자저널

▲사진=Antalya Hccept Accept Bitcoin ⓒ 광진구 소비자저널

 

[광진구 소비자저널 = 유기영기자] 안탈랴, 터키– 2019년 03월 07일 — 작년에 다수의 디지털 화폐, 특히 비트코인(Bitcoin)의 가치가 하락했지만 스태티스타(Statista)의 자료에 따르면 암호화폐 지갑 소유자들의 수가 2018년에 3100만명으로 32%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자동차, 여행, 정보기술을 포함한 여러 분야에서 광범위하게 사용되고 있는 암호화폐는 부동산 부문에서도 널리 통용되고 있다.

마이크로소프트, 버진 애틀랜틱(Virgin Atlantic), 쇼피파이(Shopify) 등 선도적 기업은 사용자들이 자사의 제품 및 서비스 대금을 암호화폐로 결제하도록 허용하고 있다. 부동산 부문도 디지털 화폐의 사용이 증가하고 있어서 많은 외국 투자자들이 모여드는 터키에서 암호화폐로 주택을 매입할 수 있게 됐다.

전체 시장 규모가 1400억달러인 암호화폐는 여행, 음식, 정보기술(IT), 자동차뿐만 아니라 부동산 부문에서도 활발히 사용되고 있다. 2018년에 외국인이 4만채의 주택에 투자한, 유럽에서 가장 매력적인 부동산 투자 대상국 중 하나인 터키에서는 주택 매매 거래에 비트코인(BTC)은 물론 리플(Ripple, XRP), 이더리움(Ethereum, ETH), 비트코인 캐시(Bitcoin Cash, BCH), 비트코인 골드(Bitcoin Gold, BTG), 라이트 코인(Litecoin, LTC), 테더(Tether, USDT), 스텔라(Stellar, XLM) 등이 사용되고 있다. 수천명의 외국인들이 터키에서 주택을 매입하도록 도와준 선도적 국제 부동산 중개사인 안탈랴 홈즈(Antalya Homes)는 2018년에 비트코인을 사용해 9채의 주택을 판매하는 혁신적 접근방식을 도입했다.

“암호화폐로 부동산을 매입하면 더 유리해”

터키의 선도적 부동산 중개사인 안탈랴 홈즈는 이 부문에서 암호화폐를 받는 회사 중 하나이다. 바이람 텍체(Bayram Tekce) 안탈랴 홈즈 회장은 2018년에 비트코인을 사용해 9개의 부동산 판매를 완료했다며 “암호화폐로 결제하면 환차손 없이 은행 계좌 사이에 송금하는 등 더 믿을 수 있고 신속하게 거래를 처리할 수 있다. 부동산 부문 투자에 암호화폐를 활용하려고 하는 사람에게는 부동산을 매입하는 것이 매우 수익성이 높을 것이다. 주택 가격이 날이 갈수록 올라가는 터키 같은 나라에 투자하면 위험성이 더 낮고 안전한 부문으로 투자를 전환하고 저축을 배가할 수 있다. 우리는 안탈랴 홈즈 웹사이트에 ‘비트코인으로 결제하기(http://bit.ly/2TzWUXg)’라는 특별 섹션을 설치해 암호화폐를 사용한 주택 구입과 관련한 모든 질문에 응답하고 있다. 안탈랴 홈즈는 암호화폐로 주택을 구입하려는 사람들에게 최하 3만유로(9 BTC) 이상 가격의 주택을 터키에서 소유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고 말했다.

안탈랴 홈즈 개요

안탈랴 홈즈는 터키 안탈랴에 본사를 둔 세계적인 부동산 중개 회사이며 이스탄불, 트라브존, 알라냐 및 안탈랴(Konyaaltı와 Lara 사무소)에 지사를 두고 있다. 안탈랴의 사용자 친화적인 부동산 웹 사이트에서 이스탄불, 안탈랴, 부르사, 알라냐, 트라브존, 벨렉, 케메르 및 보드룸에서 아파트 및 빌라를 쉽게 검색할 수 있다. 회사는 건물 부지, 호텔, 건설 현장 등 터키 내 적정 가격의 투자 부동산 매물을 보유하고 휴일용 별장을 구매하려는 고객을 유치하고 있다.

The post 안탈랴 홈즈 통해 암호화폐로 터키서 부동산 구입할 수 있게 돼 appeared first on 광진구 소비자저널.

공유기사 보기
공유기사 : 유기영 기자 광진구 소비자저널

Syndication by SMBAforum.com

광진구 소비자저널 편집국

광진구 소비자저널 편집국

수도권과 광진구 지역을 중심으로 생산자와 소비자의 권익을 위하여 바른 정론을 세워가는 광진구 소비자저널(대표 유기영) 편집국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