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본동의 설, 지역사회의 나눔으로 가득 채워 김포시 소비자저널

[김포시 소비자저널=홍완호 기자]  김포본동행정복지센터(동장 이도훈)에 지난 설을 맞이해 연이은 기부가 이어졌다.

 

하나님의 교회 세계복음 선교협회에서는 이번 설에도 어김없이 어려운 이웃을 위해 극세사 이불 20채를 기부했다.

 

교회 관계자는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다양한 방법으로 봉사하고 있다. 이번 설에는 이불을 준비했는데 따뜻한 시간 보내는데 도움이 되면 좋겠다.” 고 말했다.

시민단체인 김포시민주권시대는 지난 해 12월과 올해 1월 잇따라 진행한 사랑나눔 바자회에서 거둔 수익금으로 떡국과 쌀국수 38상자를 기부했다.

 

단체 관계자는 “올해로 2회째 바자회를 개최했는데 직접 판매한 수익금으로 나눔을 실천해서 보람되며 앞으로도 나눔문화 확산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또한 감정동 소재 마디척 정형외과도 쌀(10kg) 20포를 기부했다.

 

마디척 정형외과는 김포본동에 매년 라면, 쌀 등을 기부해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으며, 김포로 이사 온 뒤 매년 김포본동에 쌀을 기부하고 있는 익명의 기부천사도 어김없이 쌀(10kg) 50포를 기탁하기도 했다.

 

이도훈 김포본동장은 “지역사회의 연이은 기부로 김포본동의 어려운 이웃들이 행복한 날의 여운을 이어갈 수 있을 것 같다. 기부해주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김포본동의 발전을 위해 함께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The post 김포본동의 설, 지역사회의 나눔으로 가득 채워 appeared first on 김포시 소비자저널.

공유기사 보기
공유기사 : 홍완호 대표기자 김포시 소비자저널 보도자료 및 뉴스

Syndication by SMBAforum.com

홍완호 기자

홍완호 기자

경기도 김포시 관련 행정소식, 소비자정책, 소비자정보, 생산자소식 중심의 기사를 보도중인 김포시 소비자저널(대표 홍완호) 편집국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