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기본동, 2018년 평가에서 그랜드슬램 달성 – 맞춤형 행정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는 장기본동 – 김포시 소비자저널

[김포시 소비자저널=홍완호 기자]  장기본동행정복지센터(동장 두철언)가 2018년도 각종 평가에서 3관왕을 차지하는 영예를 안았다.

 

김포시 청렴도 향상을 위해 57개 전 부서를 대상으로 한 「2018년 청렴시책 평가 」에서는 음주운전 예방 캠페인 및 회식문화 개선으로 92.1점이라는 높은 점수를 받아 2년 연속 최우수를 차지했으며, 포상금 일부를 불우이웃돕기 성금으로 기탁하기도 했다.

 

또한 민원인들을 대상으로 김포시 민원서비스 전반에 대한 만족도를 조사하는 「2018년 민원처리 만족도 조사」에서는 93.9점이라는 최고점을 받았으며, 읍·면·동 행정서비스 관련 평가의 꽃이라고 할 수 있는 「2018년 읍면동 종합행정평가」에서는 99.55점이라는 만점에 가까운 점수를 받아 2년 연속 1위를 차지 해 2018년 3개 주요평가에서 모두 1위 달성이라는 놀라운 결과를 낳았다.

 

이처럼 다수의 평가에서 모두 최고점을 받은 것은 시민들에게 양질의 행정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두철언 장기본동장을 중심으로 모든 직원이 함께 노력한 결과로 평가된다.

 

두철언 장기본동장은 “직원들이 한마음으로 노력하다보니 이렇게 좋은 결과가 뒤따르는 것 같다. 앞으로 장기본동의 가치를 두배로 올리기 위해 쉬지 않고 열심히 뛰겠다.”며 소감을 밝혔다.

 

 

The post 장기본동, 2018년 평가에서 그랜드슬램 달성 – 맞춤형 행정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는 장기본동 – appeared first on 김포시 소비자저널.

공유기사 보기
공유기사 : 홍완호 대표기자 김포시 소비자저널 보도자료 및 뉴스

Syndication by SMBAforum.com

홍완호 기자

홍완호 기자

경기도 김포시 관련 행정소식, 소비자정책, 소비자정보, 생산자소식 중심의 기사를 보도중인 김포시 소비자저널(대표 홍완호) 편집국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