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I 영어선교원 졸업생 사랑의 저금통 전달 용인시 소비자저널

▲사진=’E&I 영어 선교원’ 졸업생들과 ‘사랑의 학교’학생들 그리고 선생님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용인 소비자 저널
[용인 소비자 저널=최규태 기자] 지난 1. 31(목) 서울시 서초구에 위치한 ‘E&I 영어 선교원'(원장 강홍원 이하 강 원장) 졸업생 12명은 사랑의 저금통을 전달하기 위하여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에 위치한 장애인 주간 보호 시설인 ‘사랑의 학교’를 방문했다.

‘사랑의 학교’를 방문한 졸업생들은 1년 동안 집에서 소중히 저금한 저금통을 이 곳을 이용하는 장애인에게 강 원장과 졸업생들이 함께 1:1로 전달하였다. 처음에는 다소 어색했으나 두.세 번 이어지면서 즐겁게 저금통을 전달하였다.

▲사진= ‘E&I 영어 선교원’ 졸업생이 ‘사랑의 학교’학생에게 소중히 모은 저금통을 전달하고 있다.ⓒ용인 소비자 저널

또한,저금통을 전달 후 졸업생들은 평소 선교원에서 배운 동요와 율동으로 귀한 사랑을 표현해 주었다.

이에, 사랑의 저금통을 전달 받은 ‘사랑의 학교’에서는 졸업생들에게 미니 다육 화분을 한명씩 전달하며 감사의 마음을 표현했다.

이 행사를 준비한 ‘사랑의 학교’ 박미경 교사는 “어린이 친구들이 도움이 필요한 이웃이 가까운 곳에 있다는 것을 알게 되고, 본인들의 노력으로 모은 용돈이 귀한 곳에 사용되는 것에 기쁜 마음을 경험하게 되는 소중한 추억이 될 것” 이라고, 행사 소감을 말하였다.

이번 행사를 주관한 관계자에 따르면 “앞으로도 많은 어린이들과 청소년들이 주변 어려운 이웃들에게 사랑과 관심을 전하는 이런 문화를 널리 전파하여 많은 이들이 서로 사랑하는 사회적 문화가 있기를 바란다”며 힘주어 말했다.

The post E&I 영어선교원 졸업생 사랑의 저금통 전달 appeared first on 용인시 소비자저널.

공유기사 보기
공유기사 : james1717 용인시 소비자저널 보도자료 및 뉴스

Syndication by SMBAforum.com

최규태 기자

최규태 기자

수도권과 용인시를 중심으로 관련 행정소식, 소비자정책, 소비자정보, 생산자소식 중심의 기사를 보도중인 용인시 소비자저널(대표 최규태) 편집국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