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진읍 한마음봉사단 어르신들 배식봉사에 구슬땀 흘려.. 김포시 소비자저널

[김포시 소비자저널=홍완호 기자]  통진읍 이장단과 통진읍행정복지센터 직원들은 지난 30일, 김포시 북부노인복지관을 방문해 어르신들의 식사를 돕기 위한 사랑의 배식활동을 펼쳤다.

통진읍 이장단은 2017년부터 한마음봉사단을 결성해 이곳에서 직원들과 함께 정기적으로 봉사활동을 하고 있으며, 이번 봉사활동에는 서암리 이장들이 참여해 위생교육 및 주의사항을 듣고 배식에 따른 식기준비, 식당청소 등 원활한 배식을 위해 추운 겨울에도 구슬땀을 흘렸다.

이번 봉사활동에 참여한 최윤행 수석부회장은 “마을 주민들이 믿고 뽑아준 이장으로써 마을 어르신들을 위해 이정도 봉사는 전혀 힘들지 않다”며 “앞으로도 기회가 있으면 많이 참여 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두수 통진읍장은 봉사에 힘써주신 이장들께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봉사활동을 부탁했다.

 

 

The post 통진읍 한마음봉사단 어르신들 배식봉사에 구슬땀 흘려.. appeared first on 김포시 소비자저널.

공유기사 보기
공유기사 : usseyo 김포시 소비자저널 보도자료 및 뉴스

Syndication by SMBAforum.com

홍완호 기자

홍완호 기자

경기도 김포시 관련 행정소식, 소비자정책, 소비자정보, 생산자소식 중심의 기사를 보도중인 김포시 소비자저널(대표 홍완호) 편집국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