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세청]이달말 세무관서장회의 어려울까! – 온투데이

[국세청]이달말 세무관서장회의 어려울까! – 온투데이

▲     © 운영자

 @전국 세무관서장회의…오는 30~1일경 열릴 듯!

 1)고공단국장+부이사관승진…3석, 4~6석 등 초읽기!

 2)연말정산+부가세신고납부 등 당면 현안업무 산적!

[김현호 선임기자의 국세청 인사브리핑]…@국세청(청장. 한승희)의 1월말경 전국세무관서장회의 일정이 아직 공지되지 않고 있는 가운데, 국세청 주요현안업무와 3대 인사요인에 의한 인사는 곧 단행될 전망이다.

 

우선 업무적으로는 1)연말정산, 부가세신고납부, 면세사업자 사업자 사업장현황신고 등에 대한 세정업무가 순차적으로 집행되겠지만, 인사적인 측면에서는 2)고공단 국장급 승진과 부이사관승진, 국장급 외부파견 등에 대한 인사가 이번주에서 다음주까지의 일정을 기한으로 본격 단행될 전망이다.

 

인사혁신처 주관 인사위원회는 매주 화(火)요일에 어김없이 개최되기 때문에 이에 대한 고공단 국장급, 외부파견, 부이사관 승진인사 등에 따른 후속 국과장급 인사가 예고되고 있다.

 

한편 고공단 승진은 3석, 3급 부이사관 승진은 최대 4~6석을 놓고 승진후보자 간에 피말리는 낙점경쟁이 중점 전개되고 있으며, 오늘 15일(화) 오후 3시이후를 고비로 국세청 간부진 승진 및 전보인사는 그 뚜껑을 열게될 전망이다.

 

<온투데이뉴스-김현호 선임기자> 

공유기사 보기
공유기사 : 온투데이

Syndication by SMBAforum.com

아바타 표시

사이트관리자

( 편집국, 소비자저널) == 본 기사는 통상 2이상 기자의 공동기사일 경우 표시되는 프로필입니다. 참여 기자 명단은 기사 하단에 위치해 있습니다. 더 많은 기사를 보시려면 상단의 기자명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