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시, 쾌적한 공원 환경조성에 앞장서! 김포시 소비자저널

[김포시 소비자저널=홍완호 기자]  김포시(시장 정하영)는 쾌적한 공원환경 조성의 일환으로 전체 공원 및 녹지에 대한 청소관리용역을 총 6권역으로 구분하고 청소, 화장실 소독, 배수로 정비 등 깨끗한 공원 환경 조성을 위해 앞장설 계획이다.

 

특히, 지난 9일 한규열 공원관리과장이 주체가 된 실무회의에서는 김포시의 깨끗한 공원 환경조성을 위한 과업수행 전반에 대해 논의하고, 청소원들의 안전사고가 발생되지 않도록 안전관리 사항에 대해 각별히 주의해 줄 것을 주문하는 등 시민만족 서비스에 최선을 다할 것을 다짐했다.

아울러, 깨끗한 공원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시민들의 성숙한 주인의식이 필요하다고 역설하며 ▲쓰레기 되가져가기, ▲애견인들의 반려견 배설물 수거, ▲반려견 목줄 착용 등 공원이용문화 정착을 위한 시민들의 실천의식에 대해 다시 한 번 강조했다.

 

한규열 공원관리과장은 “공원을 찾는 시민들에게 아름다운 공원, 가고 싶은 공원을 제공하기 위해서 공원 청소에 만전을 기할 것이며, 쾌적한 공원녹지 서비스 제공을 위해 시민들의 적극적인 협조와 자발적인 정화활동을 부탁한다.”고 당부했다.

 

 

The post 김포시, 쾌적한 공원 환경조성에 앞장서! appeared first on 김포시 소비자저널.

공유기사 보기
공유기사 : usseyo 김포시 소비자저널 보도자료 및 뉴스

Syndication by SMBAforum.com

홍완호 기자

홍완호 기자

경기도 김포시 관련 행정소식, 소비자정책, 소비자정보, 생산자소식 중심의 기사를 보도중인 김포시 소비자저널(대표 홍완호) 편집국입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